Thursday 8 March 2018

상품 거래 시스템


상품 솔루션.
에너지를 제외한 상품 거래의 모든 측면에 대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퓨전 CTRM.
다중 상품 CTRM 소프트웨어 회사.
MX.3 개요.
Endur - 에너지 / 원자재 시장.
InSight CM.
비즈니스 서비스 종료 (CoBS)
문맥 감시; 통찰력있는 분석.
파트너 XM 및 XM Marketplace.
Brady 상업용 재활용 기업 솔루션 (CRES)
G10 상품 관리자.
TheBulldog - 무역 관리, 재무 및 리스크 관리.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2 월 1 일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2 월 1 일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2 월 1 일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회사 공지 사항.
예배 규칙서.
이벤트.
bobsguide는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bobsguide는 매달 70,000 명이 넘는 fintech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은 우리 플랫폼에서 얻은 최신 통찰력, 우리의 fintech 제품 디렉토리를 통해 최고의 공급 업체를 찾고, 새로운 흥미 진진한 직무를 찾거나 직무 목록을 통해 비즈니스를위한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 핵심 라이브 및 디지털 이벤트에 대해 배우고,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유용한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FTC 사기성 고지.
CFTC는 사기 적으로 상품 거래 시스템 및 자문 서비스를 홍보하는 웹 사이트가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음 정보는이 잠재적 인 사기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상품 거래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상품 선물 및 옵션 계약을 매매 할시기를 알려주는 컴퓨터 프로그램 신호는 수학 공식을 기반으로하며 일반적으로 거래량 및 가격과 같은 거래 데이터의 기술적 분석입니다. 신호는 공급과 같은 경제적 요인의 근본적인 분석을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수요 기술 분석은 과거 가격, 가격 관계 및 가격 추세에 따라 미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려고 시도합니다.
발생할 수있는 문제점들.
가상 거래에주의하십시오.
가상 거래 결과는 일반적으로 과거 가격 데이터 또는 "실시간"데이터를 사용하는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합니다. 컴퓨터 트레이딩 발기인은 일반적으로 과거에 언젠가 발생한 시장 가격으로 선물 계약을 거래 한 것으로 가장합니다. 거래 결과는 실제 역사 가격을 기반으로 거래가 성사되었을 때 얻은 성과를 계산합니다. 결과는 종종 인상적인 거래 결과와 대규모 순이익만을 보여줍니다 약간의 마진 콜. CFTC는 가설적인 거래 결과의 제시에 이러한 결과의 내재 된 한계에 대한 구체적인주의 진술 경고가 수반되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실제 거래에 기초한 실적의 허위 주장 사실 사실이 결과는 가상의 거래 또는 실시간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트레이더가 트레이딩 손실을 흡수하거나 마진 콜을 충족시킬 수있는 능력을 적절하게 고려하지 못한다. 많은 상인들이 몇 차례 연속 거래 손실 및 / 또는 마진 콜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가상 거래 결과는 선물 계약이 특정 가격으로 매매되었음을 가정합니다. 이러한 가정은 실제 시장 조건에 종속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스템의 성과를 과대 평가하거나 과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단점.
시스템은 종종 다음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거래자와 그 의사 결정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 상황이 상인의 재정적 상황의 변화보다 좋은 가격이나 나쁜 가격으로 실행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있는 모든 매수 / 매도 스프레드에서 실행될 수도 있습니다 가상 거래에서 사용되는 가격에 반영 될 수 있음 시스템 프로모터가 제조 한 결과가 가장 큰 수익을 올렸을 가능성이있는 역사적 거래를 선택할 가능성이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실제 거래 실행은 특히 액체가 적은 시장이나 비 유동성 시장에서 지불 한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숨겨진 비용에주의하십시오.
발기인의 이익 주장은 매매 시스템의 구매 또는 임대 비용 및 공급 업체로부터의 의무적 인 데이터 공급에 대한 가입을 고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발기인은 중개인이 부과하는 수수료 및 수수료 이익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선물 및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사용자는 거래에서 손익분기 점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선물 / 옵션 거래 시스템이 당신에게 적합한가?
선물과 옵션에 대해 스스로 교육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지 않고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까? 마진 콜을 충족하기 위해 초기 마진 금액보다 훨씬 많은 돈을 잃을 위험을 감수하고 트레이딩 손실을 지속 할 재정적 능력이 있습니까? 광고 된 결과가 실제 또는 “hotheticaltical 거래를 기반으로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상인이 실제 거래에서 시스템을 사용했다면, 어떻게 그 사람이 운임을 지불 했습니까? 시스템 프로모터가 청구 된 거래 결과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까? 구매, 수수료 및 가입을 포함하여 시스템의 총 비용을 알고 있습니까? 시스템 발기인의 현재 및 과거 징계 여부를 알고 있습니까?
CFTC는 거래 시스템 및 자문 서비스의 발기인이 제품 및 서비스가 최소한의 위험으로 높은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주장 할 때 회의적인 태도를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거래 시스템 사용 여부, 상품 선물 및 옵션은 일반적으로 위험도가 높은 거래 시스템 없음 거래 시스템 없음 이익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 발기인이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의 회원이거나 CFTC에 등록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CFTC 및 NFA와의 등록 및 징계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질문이 있거나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알고 있거나 사기 당했다고 생각되면 CFTC에 즉시 866.366.2382로 연락하거나 팁이나 불만을 제기하십시오.

상품 거래 시스템
구매를위한 무역 시스템.
내 이름은 Keith Fitschen입니다. 내 거래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30 년 이상 거래 전략을 개발하고 거래 해왔다. 1993 년부터 일반 선물 거래 시스템을 마케팅했습니다. 저의 가장 인기있는 거래 시스템은 Aberration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네 번 명명되었습니다. & ldquo; All Time & Rdquo의 톱텐 트레이딩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선물 진실. 그리고 2011 년에 저는 클리퍼 (Clipper)라고하는 단기 상품 선물 거래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내 모든 상품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추세를 따르고 있지만 최근에 나는 미국 상품 시장이 더 이상 추세가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나는 그 진술을 가볍게 만들지 않습니다 : 경향 추종은 제 모든 종교 생활이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이제 분명히 새로운 방식으로, 그리고 내가 본 것 중 가장 순수한 것입니다. 필자의 최신 제품은이 새로운 시장 모드를 매우 잘 처리하는 Paradigm Shift입니다. 다음은 2011 년 5 월 이래 48 개의 미국 상품 바구니에서 Paradigm Shift의 실적을 보여줍니다.
* 48 개 국내 상품 바구니에 CSI 등 조정 연속 계약을 사용한 가상의 결과. 무역 당 하나의 계약, 미화 50 달러의 미끄러짐 / 수수료 공제.
지금까지 내가 본 최고의 거래 시스템 성능입니다. 이 시스템은 거래 당 약 $ 800 정도이며, 거래는 평균적으로 13 일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네비게이션 바에서 Paradigm Shift를 선택하면 자세한 성능을 볼 수 있습니다.
2000 년 이래로 나는 주식 거래 시스템을 탐구했고, 나는 "Keith 's Stock Trader"라고 부르는 겸손한 무역 거래 시스템을 발견했다. 다음 표는 모든 거래가 행해지는 가상의 성과를 보여줍니다.
* 분할 및 배당금을 조정 한 CSI 재고 파일을 사용한 가상의 결과.
탐색 막대에서 주식 거래자를 선택하면 자세한 실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목적은 모든 경험 수준의 거래자에게 양질의 거래 상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주식 전략과 Paradigm Shift를 기반으로 한 2 개의 상품 단기 트레이딩 시스템에 가입합니다. 또한 패러다임 시프트 거래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나는 이러한 전략 중 하나가 귀하의 거래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Keith Fitschen의 Stock Trader 및 / 또는 Paradigm Shift (가구 당 한 달 무료 한 달)에 무료 무료 신호를 제공 할 것입니다. 신호를 받기 위해 신용 카드 정보, 이름, 주소 및 주소 만 제출하면됩니다. 왼쪽 탐색 메뉴의 무료 항목에서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주의 사항 : & quot;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내재 된 제한 사항이 있으며,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실상, 실적 실적과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흔히 성취되는 실제 결과의 차이가 종종 상당히 상이합니다. 외상 성과 결과의 제한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통찰력의 혜택과 함께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HYPOTHETICAL TRADING은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HYPOTHITICAL TRADING RECORD는 실제 거래에서 재무 위험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손실을 저 지르거나 거래 손실이있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참석할 수있는 능력이 실제 거래 결과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자료 포인트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에 관련된 수많은 요인들이 있으며, 실적 실적을 준비하는 데있어 완전한 회계 프로그램을 수립 할 수 없으며,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상품 거래 시스템
시스템 거래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전자 통신 및 거래, 전산 시스템 및 전세계 시장 정보에 즉각적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기술과 같은 급진적 인 기술 발전으로 인해이 현상은 시스템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중 하나가되게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최상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페이지에 포함 된 도구가 일반 거래 커뮤니티에 제공되는 최고의 도구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거래 시스템과 그 특성은 아래 표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각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보려면 시스템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 진짜 시간 / 그네 거래.
-Computerized 기술적 분석.
단기 단기 트레이딩 모델.
- 전자 메일을 통해 거래 경고를 제공합니다.
35 개의 필수품 바구니.
- 실시간 데이터 / 인사이트.
-Break Channel + Time 알고리즘.
짧은 기간 / 공격적인 모델.
- 돈 관리.
- 실시간 데이터 / 인사이트.
-Break Channel + 4 TA 표시 자.
짧은 기간 / 공격적인 모델.
-1 : 2 보상의 위험.
진짜 상인에 의해 조작 됨.
현대 기술 분석.
- 퀴토. 기본 분석.
- "생방송"을 제공합니다. 신호 구매 / 판매.
미래와 옵션 거래에서 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과거 실적이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사이트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작성되었으며 미래 계약에 대한 선물이나 옵션을 매매 할 것을 제안하거나 매수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목적만을위한 것입니다. 모든 시도가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우리는 오류나 누락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예제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이나 전략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선물 선물 거래 또는 선물 옵션과 관련된 위험에 관한 공개 진술에 대해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가 설정 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키지 않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해당 공개 명세서는 중개인이 제공해야합니다.
Copyright © 2004 Advanced Trading Systems, Inc.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