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amt 세금


ISOs : AMT.


ISO는 두 가지면에서 AMT 책임에 영향을 미칩니다.


첫 번째 : ISO 운동 스프레드는 해당 연도에 취득한 주식을 보유하는 경우 운동 년 동안 AMT 수입을 증가시킵니다. 운동 보급은 AMT 소득 계산에 긍정적 인 조정입니다. (라인 14, IRS 양식 6251, 대안 최소 세금 - 개인). 따라서 ISO를 행사할 때마다 신중하게 AMT 결과를 조사하고 잠재적 대체 최소 세금을 계산해야합니다. 둘째 : ISO 주식을 판매하면 판매 연도의 AMT 수입이 감소하고 AMT 책임이 일반 세금보다 낮아질 수 있습니다. (AMT를 창출 한 ISO 주식을 판매 할 때의 결과에 대한 FAQ를보십시오.) 결과적으로, 판매시 AMT 크레딧은 귀하가 운동을 한 해에 지불 한 AMT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탈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ISO를 행사하고 동일한 과세 연도에 해당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ISO의 AMT 수입은 없습니다. 그러나 귀하는 AMT를 다른 과세 연도의 조정이나 선호도의 결과로 빚을 수도 있습니다. AMT를 최소화하는 전략에 대해서는 관련 FAQ를 참조하십시오.


스톡 옵션 및 대체 최소 세금 (AMT)


ISO에 대한 기본 규칙.


대체 최소 세금 파악.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유한 책임 회사 (LLC)의 주식 보상


유한 책임 회사 (LLC)에 대한 지분 보상 제도를 만드는 안내서입니다. 모델 계획서를 포함합니다.


내가 단지 그것을 알고 있었다면.


주식 보상 계획을 구현하고 운영하는 데있어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설명하고 그에 대한 조치를 설명하는 진정한 이야기.


CEPI 시험 빠른 참고 가이드.


4 개의 양면 적층 시트 형태의 지분 보상에 대한 빠른 참조 가이드.


지분 보상 회계.


스톡 옵션, ESPP, SAR, 제한된 주식 및 기타 그러한 계획에 대한 회계 지침.


의사 결정권자의 주식 보상 지침.


회사에서 효과가있는 주식 보상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방법.


지분 보상의 주요 이슈.


주식 보상의 주요 주제 중 일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ESPP에 대한 포괄적 인 장을 포함합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운동 ISO.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시 적용되는 세금 규칙.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과 비 자격 스톡 옵션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ISO를 행사할 때 보상 소득을보고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체 최소 세제 (AMT)로 인해 어쨌든 상당한 금액의 세금을 납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설명은 현금 (재고가 아님)을 사용하여 귀하의 ISO를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즉시 판매하지 않고 얼마 동안 주식을 보유 할 것입니다. 나중에 페이지는 현금없는 운동,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사용한 운동, ISO를 사용하여 얻은 주식 처분의 세금 결과를 다루고 있습니다.


일반 세금 처리.


정기 소득세의 목적 상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는 비 행사입니다. 세금을 내지 않습니다 - 실제로 ISO를 행사할 때 세금 환급에 대해보고 할 것이 없습니다. 이것은 비 한정 옵션의 처리와 크게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비 정규화 된 옵션을 행사할 때 옵션으로 지불 한 금액 간의 차이만큼 보상 소득을보고합니다.


ISO를 행사할 때 수입을보고하지 않기 때문에 구입 한 주식의 기준은 단순히 지불 한 금액입니다. 보유 기간은 주식을 취득한 날부터 시작됩니다. 옵션을 보유한 기간은 포함 할 수 없습니다.


대체 최소 세금.


좋은 소식을 듣기 엔 너무. 나쁜 소식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면 대체 최소 세율에 따라 "조정"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조정은 ISO가 아닌 비 한정 옵션을 행사 한 경우 보상 소득으로보고했을 금액과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즉,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귀하가 지불 한 금액 (스프레드 또는 할인 요소라고도 함)을 초과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 규정 스톡 옵션 행사를 참조하십시오.


AMT 조정에는 세 가지 결과가 있습니다. 가장 분명하고 우선적으로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 해에 AMT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을 행사했을 때 바겐 세일 요소의 금액을보고 지불하는 AMT 금액을 결정할 방법이 없습니다. ISO를 행사할 때의 할인 요소는 AMT 책임을 유발하는 사건 일 수 있지만, 책임의 정도는 개인 소득세 신고서의 다른 여러 측면에 따라 다릅니다. AMT를 전혀 지불하지 않고도 일부 IS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바겐 세일 요소가 큰 경우, AMT를 바겐 세일 요소의 28 % 이상으로 지불해야합니다. (AMT의 최대 세율은 28 %이지만 단일 대형 품목으로 인한 세금은 대체 최소 세율의 다양한 기능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그 비율보다 커질 수 있습니다.)


AMT 조정의 두 번째 결과는 귀하의 AMT 책임의 일부 또는 전부가 장래에 신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크레딧은 AMT를 지불하지 않은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T 크레딧이라고 부르지 만, AMT가 아니라 정기적 인 세금을 줄여줍니다. 가장 좋은 경우, AMT 크레딧은 결국 귀하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 한 해에 지불 한 모든 AMT를 회복하도록 허용합니다. 그런 일이 발생했을 때, AMT의 유일한 효과는 납세자가 납부했을 때보 다 세금을 더 많이 내지 않도록하기 위해 세금을 조기에 납부하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나중의 모든 AMT를 복구 할 수는 없습니다.


AMT 조정의 세 번째 결과는 매우 중요하며 간과하기 쉽습니다. 이전에 ISO를 행사할 때 획득 한 주식은 지불 한 금액과 동일한 기준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주식은 대체 최소 세금의 목적을위한 다른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의 AMT 기준은 지불 한 금액과 AMT 조정 금액을 합한 금액과 같습니다. 즉, 주식을 매각 할 때 AMT 목적을 위해 더 적은 양의 이익을보고하게됩니다.


예 : 주당 $ 62 인 경우 주당 35 달러를 지불하여 ISO를 행사합니다. AMT 조정액은 주당 $ 27입니다. 나중에 ISO 보유 기간을 마친 후에는 주당 $ 80로 재고를 판매합니다. 정기 소득세의 경우 주당 $ 45의 이익이보고됩니다 ($ 80에서 $ 35). 그러나 AMT 목적을 위해 주당 18 달러의 이익 만보고합니다. 귀하의 AMT 기준은 귀하가 지불 한 35 달러와 귀하가보고 한 27 달러의 조정액과 같습니다.


보고 된 이득 금액의 차이는 귀하가이 주식을 판매하는 동년에 귀하가 행사 한 다른 ISO에 AMT를 지불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위에서 설명한 AMT 크레딧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주식의 높은 AMT 기준을 간과하면 ISO에 대해 불필요하게 이중 세금을 납부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양식 3291 및 직원에게 부여 된 ISO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현금이 아닌 주식 형태의 직원 보상 형태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으로, 고용주는 고용주의 회사 또는 모회사 나 자회사의 주식을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이라고하는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직원에게 부여합니다. 주식은 옵션이 가득되면 즉시 행사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행사할 수있게됩니다).


파업 가격은 옵션이 부여 된 시점에 설정되지만 옵션은 보통 일정 기간 동안 가득합니다. 재고가 증가하면 ISO는 직원들에게 이전에 잠긴 파업 가격으로 장래에 재고를 구입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주식의 구매 가격 할인은 스프레드라고합니다. ISO는 두 가지 방식으로 과세됩니다 : 판매 또는 처분 될 때의 주식 가치의 스프레드 및 증가 (또는 감소). ISO 수입은 정규 소득세와 대체 최소 세금에 대해 과세되지만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 목적으로 과세되지 않습니다.


ISO의 세법을 계산하려면 다음 사항을 알아야합니다.


부여 날짜 : ISO가 직원에게 부여 된 날짜 타격 가격 : 주식을 구입하는 비용 운동 날짜 : 옵션 행사 및 구매 한 주식 판매 가격 : 주식 판매로받은 총 금액.


판매일 : 주식이 판매 된 날짜.


ISO가 세금을 부과하는 방법은 주식이 언제 어떻게 처분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재고 처분은 일반적으로 직원이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이지만 다른 사람에게 주식을 이전하거나 주식을 자선 단체에 제공하는 것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적격 처분.


ISO의 적법한 처분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통해 취득한 주식이 부여 일로부터 2 년 이상 그리고 주식이 직원에게 양도 된 지 1 년 이상 (보통 행사일)에 처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추가 자격 기준이 있습니다. 납세자는 부여 일로부터 운동 날짜 3 개월 전까지 ISO를 부여하는 고용주가 계속 고용해야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에 대한 세금 처리.


ISO를 행사하는 것은 대체 최소 세금 (AMT)을 계산할 목적으로 만 수입으로 취급되지만, 정규 연방 소득세를 계산할 목적으로는 무시됩니다.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의 파업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는 AMT 목적 상 소득으로 포함됩니다. 공정한 시장 가치는 주식이 처음 양도 될 때 또는 주식에 대한 권리가 더 이상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에 노출되지 않는 날에 측정됩니다. AMT 수입에 대한 ISO 스프레드의 포함은 귀하가 옵션을 행사 한 해가 끝날 때까지 계속 주식을 보유해야만 발생합니다. 주식이 운동과 같은 해에 팔리면, AMT 소득에 스프레드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적법한 처분에 대한 세금 처리.


적격 처분은 판매 가격과 옵션 비용의 차액에 대한 장기 양도 소득세 세율로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부적격 처분에 대한 세법.


ISO 주식의 실격 또는 비 자격 부여 처분은 적법한 처분 이외의 처분입니다. ISO 처분 자격을 박탈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보상 소득 (경상 이익율에 따름)과 자본 이득 또는 손실 (단기 또는 장기 자본 이득 비율 적용)이 있습니다.


보상 소득 금액은 다음과 같이 결정됩니다.


ISO를 수익으로 판매하는 경우, 보상 소득은 옵션을 행사했을 때의 주식의 공정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입니다. 보상 소득 이상의 모든 이익은 자본 이득입니다. 손실로 ISO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전체 금액은 자본 손실이며보고 할 보상 수입이 없습니다.


원천 징수 및 예상 세금.


고용주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행사 또는 판매에 대한 세금을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따라서 연말에 ISO 주식을 행사했으나 아직 판매하지 않은 사람들은 대안적인 최소 세금 부채를 부담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ISO 주식을 판매하는 사람들은 급여 원천 징수를 통해 지불되지 않는 상당한 세금 부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세금 환급으로 인한 잔액을 피하기 위해 예상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예상 지불금 대신 원천 징수액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양식 1040에 다양한 방법으로보고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보고되는 방법은 처분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가능한 세 가지 세금보고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및 주식의 행사를보고하는 것은 같은 해에 판매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AMT 목적 상 소득을 인식하고 있기 때문에 귀하는 AMT의 주식에 대해 정기적 인 소득세와 다른 비용 기준을 적용하게됩니다. 따라서 나중에 참조 할 수 있도록이 AMT 비용 기준을 추적해야합니다. 정기적 인 조세 목적 상, ISO 주식의 비용 기준은 귀하가 지불 한 가격 (행사 또는 파업 가격)입니다. AMT 목적의 경우, 원가는 파업 가격에 AMT 조정액 (Form 6251 라인 14에보고 된 금액)을 더한 금액입니다.


ISO 공유의 적법한 처분보고.


ISO 공유의 부적절한 처분을보고합니다.


양식 3921은 해당 연도에 행사 된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관련된 정보를 종업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는 세금 양식입니다. 고용주는 한 해 동안 발생한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 시마다 Form 3921의 한 인스턴스를 제공합니다. 두 개 이상의 운동을 한 직원은 여러 개의 양식 3921을 받거나 모든 운동을 보여주는 통합 진술서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세금 문서의 형식은 다를 수 있지만 다음 정보가 포함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적용한 직원의 신원,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 한 직원의 신원,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 부여 된 날짜,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 행사 된 날짜, 주당 행사 가격, 당 공정한 시장 가치 행사일의 주식수, 취득한 주식수,


이 정보는 주식의 비용 기준을 계산하고, 대체 최저 세금으로보고해야하는 소득 금액을 계산하고, 부적격 처분에 따른 보상 소득 금액을 계산하고, 선호하는 세금 처리의 자격을 얻으려면 특별 보유 기간 종료.


적격 보유 기간 확인.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는 양도 소득세 감면 혜택을받을 수있는 특별 보유 기간이 있습니다.


보유 기간은 부여 일로부터 2 년이며, 주식이 직원에게 이전 된 후 1 년입니다. 서식 3921은 상자 1의 부여 날짜를 표시하고 상자 2의 이전 날짜 또는 행사 날짜를 보여줍니다. 상자 1의 날짜에 2 년을 더하고 상자 2의 날짜에 1 년을 더하십시오.


나중에 어느 날 이후에 ISO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적격 처분을 받게되며 모든 손익은 전적으로 장기 자본 이득 률로 과세되는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됩니다.


이 날짜 이전 또는 이전에 언제든지 ISO 주식을 매각하는 경우 실격 처리가되며, 판매 수입은 부분적으로 일반 소득 세율로 보상 소득으로, 부분적으로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과세됩니다 .


ISO의 운동에 대한 대체 최소 세금 소득 계산.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역년이 끝나기 전에 주식을 매각하지 않으면 대체 최소 세금 (AMT)에 대한 추가 수입을보고합니다. AMT 목적을 위해 포함 된 금액은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비용 간의 차이입니다. 주당 공정한 시장 가치는 상자 4에 표시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또는 행사 가격의 주당 비용은 상자 3에 표시됩니다. 구입 한 주식의 수는 상자 5에 표시됩니다. AMT 목적 상 소득으로 상자 4의 금액에 미분 지분 (일반적으로 상자 5에서보고 된 것과 동일)을 곱하고이 제품 빼기 행사 가격 (상자 3)에 미 판매 지분의 수를 곱합니다 상자 5에 표시된 것과 같은 금액). 양식 6251, 14 행에이 금액을보고하십시오.


일반 세금의 원가 계산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통해 취득한 주식의 원가는 행사 가격이며, 상자 3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주식에 대한 비용 기준은 상자 3의 금액에 상자 5에 표시된 주식 수를 곱한 값입니다. 이 수치는 Schedule D 및 Form 8949에서 사용됩니다.


AMT의 원가 계산.


1 년 동안 행사되어 다음 해에 판매되는 주식에는 두 가지 비용 기준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기적 인 세금 목적이고 다른 하나는 AMT 목적입니다. AMT 비용 기준은 정규 세금 기반과 AMT 소득 포함 금액을 합한 것입니다. 이 수치는 AMT 계산을 위해 별도의 Schedule D 및 Form 8949에서 사용됩니다.


자격 박탈 처분에 대한 보상 소득 금액 계산.


적격 보유 기간 동안 인센티브 스톡 옵션 주식이 매각 된 경우, 귀하의 이익 중 일부는 경상 소득세가 부과되는 임금으로 과세되고 나머지 이익 또는 손실은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보상 소득으로 포함될 금액은 일반적으로 Form W-2 box 1에 포함되며 옵션을 행사할 때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행사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입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주당 공정 시장 가격 (상자 4)에 판매 된 주식 수 (일반적으로 상자 5의 동일한 금액)와이 제품 뺄셈 행사 가격 (상자 3)에 판매 된 주식수를 곱한 값 보통 상자 5에 표시된 것과 같은 금액). 이 보상 수입은 일반적으로 Form W-2, box 1에 포함됩니다. W-2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Form 1040 7 번 라인에이 금액을 추가 임금으로 포함하십시오.


부적격 처분에 대한 조정 된 원가 기준 계산.


비용 기준으로 시작하여 보상 금액을 추가하십시오. 일정 D 및 양식 8949의 자본 이득 또는 손실보고에 대해 조정 된 비용 기준 수치를 사용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