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스톡 옵션 발행에 대한 회계 처리


스톡 옵션 발행에 대한 회계 처리
보통주 발행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현금으로 발행되고 저널 항목으로 비 현금으로 고려되는 보통주의 예가 제공됩니다.
1. 현금으로 보통주를 발행합니다.
현금의 보통주의 발행에 대한 회계 처리는 액면 가격과 일반주의 보통주가 다르다.
액면 주식은 주당 가치 (즉, 액면가)가 부여 된 자본금입니다.
액면가는 회사에서 선택합니다. 보통 주 세금은 보통주의 액면가를 기준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는 작은 액면가를 할당합니다. 또한, 보통주의 최초 구매자는 발행 가격과 액면가 (즉, 보통주 이하 발행)의 차이에 대해 개인적으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회사는 종종 시장 가치보다 낮은 액면 가치를 설정합니다.
상장 주식은 기업 채권자를 보호하는 역할을합니다. 비즈니스에 보유해야하는 법적 자본입니다 (즉, 주주가 철수 할 수는 없습니다). 회사가 청산되지 않는 한 법정 자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액면 주식의 경우, 액면 액은 주당 법적 자본입니다.
무보수 주식은 기업이 주당 가치를 할당하지 않은 자본금입니다.
그러나 미국 (미국)의 많은 주에서 이사회는 무보증 주식에 명시된 가치를 부여 할 권한이 있습니다. 이 경우 명시된 가치는 주당 법적 자본을 나타냅니다. 일부 주에서는 무보증 주식에 높은 세금을 부과합니다. 또한 주정부 규제 규정에 따라 회사는 노 파 주식에 명시된 가치를 부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액면가 또는 명시된 가치는 주식 시장 가치를 나타냅니다.
보통주의 현금화에 대한 회계 처리는 직접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납입 자본 계정 (즉, 보통주, 액면가 액을 초과하는 자본 또는 명시된 가치를 초과하는 자본금) 및 현금 계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현금 파문이있는 보통주의 발행 :
직불 현금 (Debit Cash)은 보통주 발행으로 얻은 수익금을 계산합니다. 여신 보통주 발행 된 보통주의 액면가 액 (액면 액 x 발행 된 주식수). (즉, 현금 - 보통주; (판매 가격 - 액면가) x 발행 된 주식수)보다 높은 금액의 상환 금액.
현금 무제한 보통주의 발행 :
Stated Value : 보통주 발행으로 인한 금액을 액면가 보통주 인 Debit Cash 계정과 유사한 업무 일지 항목. 여신 보통주 발행 된 보통주의 명시 가치 (즉, 명시된 가치 x 발행 된 주식수)에 대한 보통주 계정. (즉, 현금 - 보통주; (판매 가격 - 제시 가치) x 발행 된 주식수) 이상의 상환 금액에 대한 시가를 초과하는 자본금.
보통 주식 등록 및 발행 비용은 보통 수익에서 차감됩니다 : 액면가 초과시 현찰 및 자본금 (실제 가치).
미발행 주식을 통제하기 위해 회사는 통제 계정을 개설 할 수 있습니다.
보통주의 발행이 승인되면 회사는 다음 분개 항목을 작성합니다.
Unisued Common Stock.
동등하거나 진술 한 가치.
공인 된 보통주.
동등하거나 진술 한 가치.
보통주가 발행되면 회사는 다음과 같은 분개 항목을 작성합니다.
Unisued Common Stock.
동등하거나 진술 한 가치.
Par (Stated) 가치를 초과하는 자본금.
승인 된 보통주 - 미발행 보통주 = 발행 된 보통주.

주식의 발행.
기업들이 더 많은 자본을 필요로 할 때 그들은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주식을 발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현금 또는 현금 등가물로 발행되지만 자산, 플랜트 및 장비와 같은 다른 자산과 교환되어 발행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회사 자본금에 대한 기부금의 증거로 주식 증명서를받습니다.
주식 발행을 기록하기위한 분개는 주식이 액면 그대로 발행되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파 Value Stock의 발행.
액면 주식은 액면가가 부여 된 주식입니다. 그러한 주식은 동등하거나 동등하거나 그 이하의 가격으로 발행 될 수 있습니다.
액면가 액이 정확히 일치 할 때 현금이 인출되고 보통주 또는 우선주 계정이 적립됩니다.
발행 금액이 초과하는 경우 회사가 수령 한 총 현금에 대해 현금 계좌가 인출되고 보통주 또는 우선주에 발행 된 발행 주식수를 곱하여 공제되고 추가 납입 자본 계정이 초과 된 현금으로 적립됩니다 발행 된 주식수로 양분 된 액면가를 수령했습니다.
액면 가격 이하의 액면가 액이 발행되면 실제 금액에 대해 현금이 인출되고 보통주 또는 우선주가 총 액면가에 대해 적립되고 자본 할인액이 현금보다 초과 된 총액 액에 대해 인출됩니다. 자본 할인은 자본의 일부이며 대차 대조표상의 다른 자본 계정에서 차감하는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파 주식 없음의 발행.
액면가가없는 주식의 발행은 현금을 인출하고 보통주 또는 선호 주식을 공제함으로써 기록됩니다. 그러나 회사의 이사회가 주식에 구두로 가치를 할당하는 경우, 그러한 가치를 명시 가치 라하고 저널 항목을 액면가 주식과 유사하게 만듭니다.
한 회사가 3,000 달러 상당의 보통주 10,000 주를 발행하여 34,000 달러를 받았다. 주식 발행을 기록하기 위해 업무 일지 항목을 전달하십시오.
현재 장.
저작권 및 사본; 2011 - 2013 회계 설명 | 판권 소유.
이 웹 사이트의 어떤 부분도 사전 서면 허가없이 복제 할 수 없습니다.

주식 옵션 발행 : 기업가를위한 10 가지 팁.
뉴욕시에 본사를 둔 VC 인 프레드 윌슨 (Fred Wilson)은 며칠 전에 "Valuation and Option Pool"이라는 제목의 흥미로운 글을 썼다. 이 글에서 그는 사전 자금 평가에 옵션 풀을 포함시키는 "논쟁적인"문제에 대해 논의했다. 시작. 그러한 게시물에 대한 의견과 관련 게시물에 대한 Google 검색을 기반으로 스톡 옵션과 관련하여 웹에 많은 잘못된 정보가 있다는 것이 나에게 발생했습니다. 특히 신생 업체와 관련하여. 따라서이 지 표의 목적은 (i) 스톡 옵션의 발행과 관련된 특정 문제를 명확히하는 것; (ii) 벤처와 관련하여 스톡 옵션 발행을 고려하고있는 기업가에게 10 가지 팁을 제공해야합니다.
최대한 빨리 옵션을 발행하십시오. 스톡 옵션은 주요 직원에게 미래의 특정 시점에 가격 (즉, "행사"또는 "파업"가격)으로 보통주를 살 권리를 부여함으로써 회사의 가치 상승 혜택을 누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부여 시점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동일합니다. 따라서 벤처는 통합되어야하며 적용 가능한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빨리 주요 직원에게 스톡 옵션을 발행해야합니다. 분명히 회사의 설립 이후 (예 : 프로토 타입 제작, 고객 확보, 매출 등) 회사가 달성 한 이정표에 따라 회사의 가치가 증가하고 따라서 기본 주식의 가치도 높아질 것입니다 옵션 주식. 실제로 창업자 (거의 옵션을받지 못함)에 대한 보통주의 발행처럼 주요 직원에 대한 스톡 옵션의 발행은 회사의 가치가 가능한 한 낮게 가능한 한 빨리 이루어져야합니다.
2. 적용 가능한 연방 및 주 증권법 준수. 벤처 창업에 관한 저서 (여기 6 번 참조)에서 논의 된 바와 같이, 회사는 (i) 증권이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등록되고 해당 주위원회에 등록 / 자격을 부여받지 않는 한 증권을 매매 할 수 없습니다. 또는 (ii) 등록 면제가 적용됩니다. 1933 년 증권법 제 3 조 (b) 항에 따라 채택 된 규칙 701은 보상 급여 계획 또는 보상과 관련된 서면 계약에 따라 만들어진 유가 증권의 매매 및 판매에 대한 면제를 제공하며, 특정 처방 된 조건. 대부분의 주에서는 규칙 701을 준수하기 위해 1968 년 캘리포니아 증권 법률 25102 (o)에 의거하여 (2007 년 7 월 9 일부터 유효 함) 규정을 개정 한 캘리포니아를 포함한 유사한 면제 조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은 스톡 옵션을 포함하여 유가 증권을 발행하기 전에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당 증권법을 준수하지 않으면 해당 증권법에 대한 해지 권을 비롯하여 심각한 악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돈을 돌려받을 권리), 집행 유예, 벌금 및 형벌, 그리고 가능한 형사 고발 등이 포함됩니다.
3. 합리적인 가득 조달 계획 수립. 기업가는 종업원에게 회사에 남아 사업을 성장 시키도록 장려하기 위해 종업원에게 발행 된 스톡 옵션과 관련하여 합리적인 가득 조건을 수립해야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일정은 매년 1 년 동안의 절벽 (즉, 12 개월 후에 확정 된 옵션의 25 %)으로 매해 4 년 동안 동일한 비율의 옵션 (25 %)을 제공하고 이후 매월, 분기별로 또는 매년 확정합니다 - 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한 직원이 다음 트렌치에 탑승하지 못하도록 막으려면 매월 더 바람직 할 수 있습니다. 고위 임원의 경우, 일반적으로 (i) 회사의 통제 변경이나 원인없는 종료와 같은 트리거 이벤트 (즉, "단일 트리거"가속); 또는 (ii)보다 일반적으로, 제어 변경과 같은 2 회의 트리거링 이벤트 (즉, "이중 트리거"가속) 이후 12 개월 이내에 원인없이 종료합니다.
4. 모든 서류가 준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발행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3 개의 문서가 초안되어야한다 : (i) 스톡 옵션 플랜은 부여 될 옵션의 조건을 포함하는 통치 문서이다. (ii) 부여 된 개별 옵션, 가득 일정 및 기타 종업원 특정 정보 (일반적으로 전시회로 첨부 된 운동 약정서 양식 포함)를 명시하는 회사와 각 피고측 직원이 수행 할 스톡 옵션 계약 그리고 (iii) 회사와 각 피선 후보자가 주식 옵션 부여 통지서를 작성해야하는데, 이는 통지서의 중요 조건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그러한 통지는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또한, 회사 이사회 ( "이사회")와 회사의 주주는 스톡 옵션 계획의 채택을 승인해야합니다. 이사회 또는위원회는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결정 (아래 6 항에서 논의 됨)을 포함하여 옵션의 각 부여를 승인해야합니다.
5. 핵심 직원에게 합리적인 비율을 할당하십시오. 회사의 주요 종업원에게 할당되어야하는 스톡 옵션 (즉, 백분율)의 수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무대에 달려 있습니다. 시리즈 - A 라운드 회사는 보통 다음과 같은 범위의 스톡 옵션을 할당합니다 (괄호 안의 숫자는 CompStudy가 발행 한 2008 년 설문 조사 결과에 근거한 고용시 부여 된 평균 주식입니다). ) CEO - 5 % ~ 10 % (평균 5.40 %); (ii) COO - 2 % 내지 4 % (평균 2.58 %); (iii) CTO - 2 % 내지 4 % (평균 1.19 %); (iv) CFO - 1 % 내지 2 % (평균 1.01 %); (v) 엔지니어링 책임자 - 0.5 % ~ 1.5 % (평균 1.32 %); (vi) 국장 & # 8211; .4 % ~ 1 % (평균 이용 가능). 아래 7 단락에서 언급했듯이, 기업은 실질적인 희석을 피하기 위해 옵션 풀을 가능한 한 작게 유지하면서 (최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면서) 노력해야합니다.
6. 운동 가격이 근본 주식의 FMV인지 확인하십시오. 내국세 법 제 409A 조에 의거하여 회사는 보상으로 부여 된 주식 매입 선택권이 부여 일 현재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 (이하 "공정 가치")와 동일한 (또는 그 이상) 행사 가격을 가지도록 보장해야합니다 ; 그렇지 않은 경우, 보조금은 이연 된 보상으로 간주되며, 수령인은 중대한 부작용에 직면 할 것이며 회사는 세금 원천 징수 책임을지게됩니다. 회사는 (i) 독립적 인 평가를 얻어 방어 가능한 FMV를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또는 (ii) 회사가 "비유 동성 창업 회사"인 경우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유사한 평가를 수행하는 데 중요한 지식과 경험 또는 훈련"(회사 직원 포함)의 평가에 의존하는 경우 .
7. 실질적인 희석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작은 옵션 풀을 만드십시오. 많은 기업가들이 알게 되듯이 (벤처 캐피탈리스트는 사전 돈 평가의 결정에 따라 회사의 주당 가격을 계산하는 특별한 방법론을 강요합니다. 즉, 회사의 총 가치는 "완전히 희석 된"발행 주식수로 나눠지며, 이는 종업원 옵션 풀 (현재 보유하고있는 주식수)이 포함 된 것으로 간주 될뿐만 아니라 향후 발행을 위해 투자자가 요구하는 풀의 크기 (또는 설립)가 증가합니다.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전액 희석 자본의 약 15-20 %를 필요로합니다. 따라서 창업자들은이 방법론에 의해 실질적으로 희석되고, 벤처 해크의 우수한 게시물에서 논의 된 바와 같이 그 주변의 유일한 방법은 옵션 풀을 가능한 한 작게 유지하면서 (가능한 최상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면서) 옵션 풀을 유지하려고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자와 협상 할 때, 기업가는 풀을 가능한 한 작게 만드는 고용 계획을 준비하고 제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에 이미 CEO가있는 경우 옵션 풀을 사후 자본금의 10 %에 가까운 수준까지 합리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8.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직원에게만 발행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i) 비 자격 스톡 옵션 ( "NSO") 및 (ii)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 NSOs와 ISOs의 주요 차이점은 과세 대상과 관련이있다. (i) 통계청 소지자는 (기본 주식이 즉시 판매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옵션을 행사할 때 경상 이익을 인식한다. (ii) ISO 보유자는 기본 주식이 매각 될 때까지 과세 소득을 인정하지 않고 (대안의 최소 세금 채무가 옵션 행사로 인해 촉발 될 수 있지만), 해당 주식의 행사시 취득한 주식의 경우 자본 이득 처리를 부여받습니다 옵션은 행사 일 이후 1 년 동안 보유하고 옵션의 부여 일의 2 년 기념일 전에 판매되지 않습니다 (기타 특정 규정 된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ISO는 통계 처리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NSO보다 덜 일반적이며 직원에게만 발행 될 수 있습니다. 통계청은 직원, 이사, 컨설턴트 및 고문에게 발행 할 수 있습니다.
9. 옵션을 보유한 종업원을 종결 할 때 조심하십시오. 선의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묵시적 계약 위반에 대한 청구를 포함하여 직원이 사유없이 종결되는 경우 스톡 옵션과 관련하여 여러 가지 잠재적 인 청구가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톡 옵션을 보유한 종업원을 해고 할 때, 특히 종결 일이 가까워지면 종업원을 종결 할 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사실, 종업원의 스톡 옵션 계약서에 다음과 같은 특정 언어를 포함시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i) 사유로 또는 이유없이 어떤 이유로 든 종업원에게 종업 급여 충당 부채를받을 자격이 없다. (ii) 해당 종업원은 특정 가득 기간 종료일 이전에 언제든지 해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종료되지 않은 옵션에 대한 모든 권리를 상실합니다. 분명히, 각 종단은 사례별로 분석되어야한다. 그러나 정당하고 차별적이지 않은 이유로 해고가 이루어져야합니다.
10. 옵션 대신 제한된 주식 발행을 고려하십시오. 초기 단계의 회사의 경우 주요 종업원에게 제한된 주식을 발행하는 것은 3 가지 주요한 이유로 스톡 옵션에 대한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i) 제한된 주식은 섹션 409A (위 6 단락 참조)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ii) 제한된 주식은 종업원들에게 (종업원이 실제로 종업원이지만 회사의 보통주의 주식을 수령하기 때문에) 소유주처럼 사고하고 행동하도록 동기 부여하는 것이 틀림없이 더 좋으며 따라서 팀의 이익을보다 잘 조정한다. (iii) 종업원은 양도 소득세를 취득 할 수 있으며, 보유 기간은 직원이 내국세 법 제 83 (b) 항에 의거 선거를 신청할 경우 부여 일에 시작됩니다. (상기 8 항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옵션 소유자는 ISO가 발급되고 특정 규정 된 조건을 충족 할 경우에만 자본 이득 처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의 단점은 83 (b) 선거를 제출할 때 그러한 선거가 제출되지 않았다면 종업원은 그 주식의 공정한 시가와 동일한 소득을 가진 것으로 간주된다. 따라서 주식 가치가 높으면 직원에게 상당한 소득이 있으며 해당 세금을 지불 할 현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식의 현재 가치가 너무 낮아 즉각적인 세금 영향이 명목상 (예 : 회사 설립 직후)이 아니면 제한된 주식 발행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주식 옵션 발행에 대한 2 가지 응답 : 기업가를위한 10 가지 팁 & # 8221;
나는 정말 당신의 게시물 appericiate, 이것은 정말 좋은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천사 이슈 (16) 변호사 선임 (30) 크라우드 펀딩 (4) 거래 창출 (8) 기업가 정신 (24) 기업가 성공을 돕는 (186) 변호사 (6) 교훈과 M & A 이슈 (14) 동기 부여 연설 (258) 구조 조정 이슈 (2) 증권법 이슈 (15) 시동 이슈 (43) 트위터 주요 내용 (211) VC 이슈 (29) 비디오
가장 인기있는 게시물.
최근 게시물.
&부; 2011 - 2017 워커 기업 법률 그룹, PLLC. 판권 소유.

ESOs :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관련성 위의 신뢰성.
우리는 기업들이 종업원 스톡 옵션을 "지출"해야하는지에 대한 격렬한 논쟁을 재검토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 가지를 설정해야합니다. 첫째,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ASB)의 전문가들은 1990 년대 초반 이후 옵션 비용을 요구하기를 원했습니다. 국제 회계 기준위원회 (IASB)가 미국 회계 기준과 국제 회계 기준 간의 융합을 계획적으로 추진했기 때문에 정치적 압박에도 불구하고 비용은 다소 피할 수 없었습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논쟁에 Option Expensing를보십시오.)
2004 년 3 월 현재 현행법 (FAS 123)은 "공시되었지만 공인을 요하지 않음"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옵션 비용 추정치가 각주로 공개되어야 함을 의미하지만보고 된 이익 (수입 또는 순이익)을 줄이기 위해 손익 계산서에 비용으로 인식 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즉, 대부분의 회사가 실제로 EPS (bill per share per share) 수를보고합니다 (이미 수 백 명이 완료된 것처럼 옵션을 자발적으로 선택하지 않는 한).
2. 프로 포마 희석 EPS.
EPS 계산의 주요 과제는 잠재적 희석입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미결제이지만 실행되지 않은 옵션, 즉 언제든지 쉽게 보통주로 쉽게 전환 될 수있는 이전 옵션이 부여한 옵션으로 무엇을합니까? (이것은 스톡 옵션뿐만 아니라 전환 사채 및 일부 파생 상품에도 적용됩니다.) 희석 주당 순이익은 아래에 설명 된 자사주 법을 사용하여 잠재적 희석화를 포착합니다. 가상의 회사는 100,000 개의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지만 10,000 개의 뛰어난 옵션도 있습니다. 즉, 그들은 7 달러의 행사 가격이 부여되었지만 주식은 20 달러로 상승했습니다.
기본 EPS (순이익 / 보통주)는 간단합니다 : $ 300,000 / 100,000 = 주당 $ 3. 희석 EPS는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하기 위해 자기 주식 법을 사용합니다. 즉, 모든 현금 옵션이 오늘 행사되면 보통주가 몇 개나 될 것인가? 위에 논의 된 예에서, 연습만으로 10,000 개의 보통주가 기지에 추가됩니다. 그러나 시뮬레이트 된 운동은 회사에 여분의 현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 : 옵션 당 7 달러의 운동 수익과 세금 혜택. 세금 환급은 옵션 이득 (이 경우에는 행사 당 옵션 당 13 달러)으로 과세 소득을 줄이기 때문에 실제 현금입니다. 왜? 국세청은 옵션 소득자로부터 세금을 징수하기 때문에 보통 소득세를 동일한 이득으로 지불하게됩니다. (세금 혜택은 비 자격 스톡 옵션을 의미하며, 소위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회사의 세금 공제가 될 수 없지만 부여 된 옵션의 20 % 미만은 ISO입니다.
Pro Forma EPS는 올해 부여 된 "새로운"옵션을 포착합니다.
첫째, 우리는 희석 주당 상각 주식이 이전에 부여 된 옵션의 행사를 모의 실험 할 때 보통 주식과 희석 주를 보유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올해에 5,000 개의 옵션이 부여되었다고 가정했다. 우리 모델이 $ 20 주가의 40 % 또는 옵션 당 $ 8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총 경비는 $ 40,000입니다. 셋째, 옵션이 4 년 후에 절벽 조끼가 발생하기 때문에 우리는 향후 4 년 동안 비용을 상각하게됩니다. 이것은 회계의 일치 원리입니다 : 우리 직원이 가득 기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므로 비용은 그 기간에 걸쳐 분산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설명하지는 않았지만 종업원 해지로 인해 옵션 불이행을 예상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예 : 회사는 20 %의 옵션이 무효화됨에 따라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음).
옵션 보조금에 대한 우리의 현재 연간 지출은 40,000 달러 비용의 처음 25 % 인 10,000 달러입니다. 따라서 조정 순이익은 290,000 달러입니다. 우리는이를 보통주와 희석 주로 나누어 두 번째 공식 EPS 수를 산출합니다. 이 내용은 각주에 기재해야하며 2004 년 12 월 15 일 이후에 시작하는 회계 연도에 대한 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손익 계산서 본문).
우리는 희석 주당 이익 (희석 주당 이익 및 예상 희석 주당 순이익으로보고)과 희석 주당 이익 (희석 주당 순이익)에 대해 동일한 희석 주주를 사용했다. 전문적으로 희석 된 ESP (상기 재무 보고서의 항목 iv) 하에서, 주식 기초는 "상각되지 않은 보상 비용"으로 구매할 수있는 주식의 수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즉, 운동 수익 및 세금 혜택). 따라서 첫 해에는 40,000 달러의 옵션 비용 중 10,000 달러 만 청구되었으므로 다른 3 만 달러는 가정으로 1,500 주 ($ 30,000 / $ 20)를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첫해에 105,400의 희석 주수와 2.75 달러의 희석 주당 순이익을 산출합니다. 그러나 4 년차에, 다른 모든 것이 평등하다면, $ 2.000는 이미 옳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미 $ 40,000의 비용을 끝 마쳤을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분자의 옵션을 비용으로 지불하고있는 프로 포마 희석 EPS에만 적용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비용 절감 옵션은 옵션 비용을 산정하기위한 최선의 노력 일뿐입니다. 옹호론자들은 옵션이 비용이라고 말하면 옳은 것이며 아무 것도 세지 않는 것이 아무 것도 세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비용 견적은 정확하다고 주장 할 수는 없습니다. 위의 회사를 고려하십시오. 내년 재고가 6 달러가되고 거기에 머물렀다면 어떻게 될까? 옵션은 완전히 쓸모 없게 될 것이고, 우리의 EPS는 과소 평가되는 반면, 우리의 비용 견적은 상당히 과장된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반대로 주식이 예상보다 좋았다면 우리의 EPS 수치는 과장되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비용이 과소 평가되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