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앤즈 은행 외환 환율


ANZ 외환 환율.


ANZ 환율을 확인하고 FX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외환 거래 업체와 비교하십시오.


은행과 비교하십시오.


비용 효율적인 서비스 경쟁력있는 요금은 연중 무휴로 제공됩니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전세계 60 개국 35 통화로 송금 숨겨진 수수료없이 REAL 중간 가격으로 송금 모든 은행에 대해 공정하고 투명한 가격으로 은행보다 8 배 저렴합니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Mozo 고객에게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신속하고 간편하며 안전한 송금 국제 지불을 24 시간 관리하십시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경쟁력있는 라이브 환율 + 첫 송금 무료 및 A $ 10,000 이상 송금 수수료 없음 고객 신탁 계좌를 통해 자금을 통한 보안 오늘 무료 계정을 등록하고 저장하십시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최상의 금리 보장 모든 규모의 거래 수수료 없음 오늘 개인 계좌 관리자와 통화하십시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자금을 국제 송금 할 때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단한 송금이 가능합니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2 x fee free * transfers 낮은 A $ 15 수수료 또는 A $ 10,000 이상을 환전하고 무료입니다. 매우 경쟁력있는 환율.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은행을 이길 수있는 우수한 환율 - 무료 견적을 받으십시오. 빠르고, 무료이며 안전한 국제 송금 오늘 개인 계좌 관리자와 통화하십시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ANZ를 통해 140 개국 이상으로 송금 ANZ 고객 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NAB 고객 - NAB 인터넷 뱅킹으로 해외 송금 100 개국 이상으로 송금합니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주요 외화를 호주 달러화로 환산 Westpac 고객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주요 외화를 호주 달러화로 환산 Westpac 고객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CBA 고객 - 200 개국 이상으로 쉽고 안전하게 송금 지점이나 인터넷 뱅크를 통해 송금하십시오.


전송 속도.


오늘의 원 / 달러 환율.


ANZ와 7,423 달러를 비교했다.


ANZ 환율 비교.


위의 통화 변환기 도구를 사용하여 통화 쌍을 확인하고 ANZ 은행에서 제공하는 환율을 다른 은행 및 외환 서비스 제공 업체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환율은 공급자가 데이터를 제공 할 때 업데이트되므로 최신 환율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기관.


호주 및 뉴질랜드 은행 그룹 (ANZ)은 Commonwealth Bank, Westpac Bank 및 National Australia Bank와 함께 호주의 "big 4"은행 중 하나입니다. ANZ는 소매, 비즈니스, 대출, 자산 관리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흥 아시아 시장으로 급속도로 확대되었습니다. ANZ는 호주 금융 분야에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수십 년 동안의 운영 기간 동안 회사에 돈과 신뢰를 쏟아 부었습니다.


가치를 비교하십시오.


많은 호주인들은 ANZ 환율을 경쟁력 있고 가격 대비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현금을 ANZ 외환으로 이전하기 전에 FX 비교 웹 사이트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서는 대형 4 개 은행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유명 은행 및 외화 제공 업체의 현재 환율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FX Compare의 사용하기 쉬운 비교 도구를 통해 이미 혜택을 입은 많은 다른 호주인들과 함께 자신이 선택한 외화를 살 때 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


FX Compare를 사용하여 ANZ 환율을 다른 많은 것들과 비교하는 것뿐만 아니라 은행 및 금융 기관을 다양한 요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간소화 된 인터페이스는 서비스 수준 및 수수료 구조를 비교할 수있게하여 외국 통화를 제공하는 데 가장 적합한 사람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공급자가 오퍼를 변경할 수 있으므로 통화 변환을 준비하기 전에 공급자와 확인해야한다는 점을 기억해야합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국제 지불을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저희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111,000 명 이상의 고객과 함께하십시오.


판권 소유. COPYRIGHT & copy; 2017.


FXCompare는 정보 서비스, 우리의 웹 사이트 정보는 여러 금융 기관에서 제공됩니다. 비교 도구를 사용하거나 웹 사이트를 탐색함으로써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결과는 모든 제공자를 비교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사용자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통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때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FXCompare가 아닌 외환 공급자와 직접 거래하게됩니다. 제공되는 요금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선택한 금융 기관에 의해 확인되어야합니다. FXCompare는 귀하가 자신의 서비스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금융 기관으로부터 소개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환율 계산기.


이 통화로.


사용 가능한 통화 유형.


국제 송금은 AUD 100,000까지 가능합니다.


환율 :


요금에는 면책 조항이 적용됩니다.


여행 카드.


국제 송금은 AUD 100,000까지 가능합니다.


환율 :


요금에는 면책 조항이 적용됩니다.


송금.


국제 송금은 AUD 100,000까지 가능합니다.


환율 :


요금 부인 및 한도 부인책은 툴팁에 적용됩니다.


ANZ 인터넷 뱅킹을 통해 실시간 요금과 저렴한 요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전체보기.


환율 п "†


중요한 정보.


계산기는 단지 설명을위한 것으로 견적을 구성하지는 않습니다. 전환은 표시되는 요율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이 요율은 현재의 AUD $ 100,000까지의 거래에 적용됩니다. 시드니 공항의 ANZ 외환 센터에서 완료된 거래의 경우 요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요금이 적용됩니다. 모든 요금과 수수료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조언은 귀하의 개인적 필요와 재정적 상황을 고려하지 않으며 그것이 귀하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ANZ는 어떤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13 16 14로 전화하거나 anz를 방문하여 사용할 수있는 제품 공개 성명서 나 이용 약관 및 금융 서비스 안내서 (PDF 104kB)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ANZ 인터넷 뱅킹 및 인터넷 뱅킹 비즈니스를위한 일일 국제 송금 한도는 모두 지불 제한과 동일합니다. 현재 ANZ 전화 뱅킹의 한도는 하루 25 만 달러이며 ANZ 지점은 무제한 송금을 허용합니다. 국제 송금은 선택한 ANZ 지점에서만 가능합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ANZ 여행 카드.


국제 송금.


외화 현금.


© 호주 및 뉴질랜드 은행 그룹 제한 (ANZ) 2017 ABN 11 005 357 522. ANZ의 컬러 블루는 ANZ의 상표입니다.


우리와 접촉.


© 호주 및 뉴질랜드 은행 그룹 제한 (ANZ) 2017 ABN 11 005 357 522. ANZ의 컬러 블루는 ANZ의 상표입니다.


ANZ 뉴질랜드.


ANZ 웹 사이트는 다음 범주를 포함합니다 :


About us 범주에는 다음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의.


요금, 수수료 및 요금.


외환 환율 - 뉴질랜드.


환율은 항상 나열된 모든 통화에 대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환율에 대해서는 해당 지역의 ANZ 지점에 연락 하시거나 0800 863 863으로 전화하십시오.


N / A - 이용 불가.


NZD를 외화로 변환하려면 곱하십시오. NZD로 외화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에는 수수료와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0800 863 863으로 전화하십시오.


등록 된 ANZ 인터넷 뱅킹 고객은 인터넷 뱅킹 송금 해외 서비스를 사용하여 국제 송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등록, ANZ 국제 지불 및 ANZ 전자 은행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요금은 ANZ의 견적이 아닙니다. ANZ Bank New Zealand Limited는이 페이지의 정보가 완전하고 정확함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 였지만 제공된 정보의 정확성, 적절성 또는 완전성을 나타내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정보를 바탕으로 행동하기 전에 ANZ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부; ANZ Bank New Zealand Limited. 판권 소유.


ANZ 은행 환율.


업데이트 : 2017 년 12 월 18 일, 5:39 UTC.


이 기사에서 우리는 ANZ 외환 서비스를 살펴보고 그들의 환율이 최선의 방법과 비교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ANZ 고객 인 경우 ANZ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여 해외로 돈을 송금하는 경우 다음에 대해 알아야 할 곳을 명확히 읽어야합니다.


ANZ 환율의 이해와 파악 통화 변환을 계산하기 위해 ANZ 환율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ANZ 은행의 다른 고객이 ANZ FX 리뷰를 읽습니다 ANZ 환율을 전문 FX 공급 업체와 비교하십시오. ANZ Bank FX 웹 사이트.


주요 포인트 :


ANZ는 외국 송금 및 휴가비를 포함한 광범위한 외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뱅킹 플랫폼을 통해 지사와 온라인 모두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품. ANZ 환율은 일반적으로 FX 전문가를 이용하는 것에 비해 열악합니다. 나쁜 환율은 사용 용이성에 비해 무게를 달아야합니다. 경우에 따라 ANZ는 특히 아시아 통화에 대해 매우 좋은 환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NZ 환율의 이해가 쉬워졌습니다.


우선, ANZ가 고객에게 광범위한 통화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은 일반적인 지식입니다. 이것은 ANZ 환율에 더 많은 빛을 던지려는 시도입니다. 목표는 여행 돈 (현금), 여행 카드 및 국제 송금 (IMT)과 같은 옵션에 대해 제공되는 다양한 환율을 설명하고 비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의 환율을들을 때, 당신은 조금 잃어버린 혼란 스러움을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알면 환율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환율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필요한 통화 거래 & # 8211; 당신이 화폐를 사거나 팔고 싶어하든간에 제품의 종류 & # 8211; 여행 돈, 여행 카드 또는 국제 송금.


ANZ 환율 차트의 스냅 샷.


이 차트를 사용하여 현재 상황에 적용되는 통화, 거래 유형, 환율 및 계산을 이해해 봅시다.


당신이 일본으로 향하고 있고 그 나라의 환율에 대해 알고 싶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일본 엔 (JPY). 은행과 외환 거래소가 여러 통화의 환율을 기재 할지라도, 이 경우 JPY의 환율 만 살펴 봐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독일, 프랑스 또는 다른 유럽 국가로 여행하는 경우 유로 환율을 찾아야합니다. 영국 여행의 경우 GBP의 환율을 확인하고 미국 여행의 경우 USD 요금을 확인해야합니다. 호스트 국가의 통화가 아닌 다른 환율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트랜잭션.


교환 가치를 결정하는 다음 요소는 거래 유형입니다. & # 8211; 즉, 당신이 외화를 사거나 팔고 싶어하는지 여부. 외국에 가면 외화를 살 필요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해외 여행에서 돌아와 여분의 외화를 가지고 있다면, 그 돈을 팔아야합니다.


위의 샘플 차트는 일부 통화의 구매 및 판매 가격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은 거래하는 모든 통화의 환율을가집니다. 여기에서는 목록에서 일부만 가져 왔습니다). 해외 여행을하는 경우 통화를 살 필요가 있으므로 '은행 판매'란 열의 세부 사항을 확인해야합니다. 은행은 외화를 구입할 때이 환율을 제공합니다.


통화를 팔고 싶거나 해외에서 돈을 받고있는 경우에는 '은행 매수'항목을보아야합니다. 은행은이 환율로 귀하에게서 외화를 살 것입니다.


필요한 제품 유형.


이제 구매 및 판매 가격을 알았으므로 필요에 맞는 제품 유형을 결정해야합니다. ANZ 환율이 제품마다 약간 씩 다르므로 금액도 그에 따라 다릅니다. 다른 제품의 환율에 대한 표를 참조하고 가장 적합한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용어 IMT / TT & # 8221; 국제 송금 또는 전신환을 의미합니다. 해외에서 다른 은행 계좌로 ANZ 은행 송금을하거나 다른 은행 계좌에서 이체하는 경우받는 환율입니다.


용어 & # 8220; 여행 카드 / Chq & # 8221; 은 여행에 필요한 ANZ 여행 카드를 적립하면 받게되는 환율을 나타냅니다.


& # 8220; 메모 & # 8221; ANZ 지점을 통해 어려운 현금으로 통화를 사고 파는 경우받을 환율을 참고하십시오. 공항과 같은 다른 곳의 환율은 다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환율 변환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올바른 환율로 제품을 매치 시키면 환율 변환 계산을위한 시간입니다. 일반적인 경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환을 외화로 변환하여 환율로 변환 외화를 AUD로 변환하여 환율로 나눕니다.


다음은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있는 전환 계산의 일부입니다.


여행 돈을 살.


여행 돈을 사는 동안 발생하는 일반적인 질문은 & # 8211; 얼마나 많은 화폐를 살 것입니까?


변환하려는 금액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있는 경우 다음 수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주 달러와 환율의 곱 = 외화로받는 금액.


예를 들어, AUD 1000을 가지고 있고 USD를 .7959의 비율로 사려고한다면, 교환 할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0 AUD * 0.7959 = 795.9 USD.


또 다른 질문은 & # 8211; 일정 금액의 통화를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특정 금액의 외화를 구매하고자하는 경우 여기에 비용을 AUD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AUD Cost = 당신이 사고 싶은 통화의 양 / Notes의 환율.


1000 GBP / 0.5982 = 1671.68 AUD.


해외에서 일정 금액의 통화를 보내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설정된 금액의 해외 송금 계산은 여행 돈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AUD 비용 = 구매 / 환율을 원하는 통화 금액). 환율은 IMT / TT의 경우 환율과 약간 다릅니다.


해외에서 통용되는 환율은 얼마입니까?


해외에서 AUD로받는 금액을 계산하려면 다음 계산을 사용하십시오.


귀하가받는 AUD = IMT / TT에 대한 통화 금액 / 환율.


따라서 귀하에게 적합한 환율을 찾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주요 포인트는 구매 / 판매하고자하는 제품 유형에 따라 약간의 요금 변동이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ANZ 외환 센터에서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가 모든 통화에서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니며 요금이 다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제 ANZ 환율에 대해 알았으므로 부지런한 통화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거나 현재 ANZ 환율이 웹 사이트에 있는지 비교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ANZ 은행 환율을 FX 전문가와 쉽게 비교할 수있는 환율 검사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다음 외국 송금이나 여행 돈 구입시 얼마를 절약 할 수 있는지 빨리 계산하십시오.


ANZ Bank Exchange Rates & rdquo;에 대한 15 개 리뷰 & rdquo;


피지 달러에 대한 가장 좋은 환율은 은행이나 거래소에 비해 훨씬 뛰어납니다. 그리고 나는 주변에서 쇼핑을했다.


ANZ 외환은 훌륭했습니다.


전용 외환 번호 (1800 35 25 35)로 전화를 걸면 즉시 FJD 통화를 주문했습니다. 3 일 (영업일 기준) 내에 현지 은행에 배달 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 # 8211; 그것은 2에 거기에 도착했다!


ANZ는 또한 사이클론 Winston & # 8211;에 의한 FJD에 대한 교환료를 면제했습니다. 훌륭한 직업 ANZ


추신. 당신은 ANZ 고객이어야합니다.


현금을 저장하지 않았다. & # 8230;


ANZ에있는 여성들은 INR이 인도에 진입하는 것은 불법이며 인도 진술 문 은행에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한 후에도 INR을 구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빈 손으로 떠났다.


여기에 표시되고 ANZ에서 광고하는 송금 수수료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실제로 제공되는 것보다 1 % 이상 높습니다. 누군가 제발 볼 수 있습니까?


이제 우리는 은행 및 금융 기관의 고객이 환율의 정확성을보고 할 수있는 BER 페이지를 설정했습니다.


anz는 고객을 갖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짜낼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호주 우체국 서비스를 나의 국제 교류에 사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그들은 수수료가 없습니다.


안녕 글렌 다, 네 고마워. 호주 지국은 외화 매입에 대한 수수료를 그들이 가지고있는 환율로 돈을 번다. bestexchangerates. au/travel_money를 방문하여 어떤 요금이나 공급 업체가 가장 좋은 가격을 제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멜버른 공항의 국제 체크인과 가까운 ANZ 은행에서 외화를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위 쇼핑. 나는 ANZ를 사용하여 피지의 통화를 구입했으며, 지금까지 모든 환율에 대해 최고를 가졌습니다. 환율을 찾으려면 bestexchangerates. au를 사용하십시오. ANZ는 비 ANZ 계좌 소유자가 외국 통화를 사기 위해 비용을 청구합니다. 직원이 도움이되었습니다. 저는 ANZ 계좌 소유자가 아니기 때문에 전반적인 경험에 만족했습니다.


ANZ는 외환 거래를 원하지 않습니다. 내가 ANZ에있는 것처럼 계좌를 개설하려고했으나 기업을 위해서만 들었다. 그런 다음 $ 25 p. m. 온라인 액세스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더 이상 어렵게 만들 수 없었습니다!


필자가 절박하지 않는 한 외환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카운터를 통해 인터넷에 광고하는 것보다 저렴한 환율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ANZ를 좋아합니다. 직원들은 언제나 친절합니다. 특히 우리가 FX 업무에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 줄 수있는 딜러들입니다. ANZ ANZ ANZ.


요금에 만족스럽지 않은 직원은 협상 할 수 없거나 협상 할 수 없으며 너무 많은 마진을 겪었고 다른 방법으로 다시 해를 끼칠 것입니다.


내가 교환하기 위해 갔던 날의 가난한 USD 비율.


우수한 서비스, CNY의 좋은 환율.


내가 구경 한 날에는 사모아 탈라가 없었다.


검토를 남겨주세요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최신 환율, 통화 뉴스 및 특별 행사를 직접받은 편지함에 등록하십시오.


- 우리는 은행 및 환전 및 지불 제공자의 환율 및 수수료를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합니다.


번역 페이지 :


부인 성명.


최고의 환율은 정보 제공 서비스입니다. 당사의 비교 도구 또는 FX 제공 업체 추천 서비스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검색하면 여러 금융 기관의 환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환율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정보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귀하에게 보여 드릴 것입니다. 검색 결과에는 모든 제공 업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귀하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비교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정보를 제공함에있어 특정 제품에 대한 제안이나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외환을 수행하기로 결정하면 최고의 환율로가 아니라 금융 기관에 직접 거래하게됩니다. 요금 및 제품 정보는 해당 금융 기관에 확인해야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최상의 환율은 Best Exchange Rates 웹 사이트의 활동과 관련하여 수수료 또는 기타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환율은 공급 업체 추천 링크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저자의 의견은 자체적이며 최고의 환율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지 않으며 어떠한 금융 상품을 매매하기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웹 사이트 및 내용은 BEST EXCHANGE RATES PTY LTD 및 copy의 저작권입니다. 2009-17. 판권 소유.


어떠한 형태로든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재배포하거나 복제하는 행위는 다음 행위 이외의 행위로 금지됩니다. 개인적이고 비상업적 인 용도로만 로컬 하드 디스크에 내용을 인쇄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자료의 출처로 인정하는 경우에만 개인적인 용도로 일부 추출물을 제 3 자에게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명시 적 서면 허가 없이는 컨텐츠를 배포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다른 웹 사이트 또는 다른 형태의 전자 검색 시스템에 전송하거나 저장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배포 권한을 요청하려면 여기를 contacxt하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