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 회사 개요.


회사 개요.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은 상품의 현물 및 파생 상품 거래를 제공하는 상품 거래소로 운영됩니다. 그것은 밀과 연료에 대한 선물 계약을 제공합니다. 국제 소비자 및 카자흐스탄 브로커뿐만 아니라 상품의 최종 소비자는 거래소에서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08 년에 설립되었으며 카자흐스탄 알마티에 있습니다.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은 러시아 무역 시스템 증권 거래소의 자회사로 운영됩니다.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의 주요 임원.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에는 주요 경영진이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산업별 비슷한 민간 기업.


최근의 사기업 거래.


이 프로필에 표시된 정보와 데이터는 S & P Global의 한 부서 인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만들고 관리합니다. 블룸버그는 콘텐츠를 만들거나 통제하지 않는다. 문의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여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주식 시세.


시장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가장 많이 검색 한 개인 회사.


후원 재무 해설.


스폰서 링크.


회사 찾아보기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0 1 2 3 4 5 6 7 8 9.


회사 담당자 만 회사 프로필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서화가 필요합니다.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에 연락하려면 ets. kz를 방문하십시오. 회사 데이터는 S & P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에서 제공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데이터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모든 데이터 변경에는 공개 소스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값 또는 값과 확인할 수있는 출처를 포함하십시오.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 / IRBIS, 9 월 13 일 / - JSC "상품 거래소"유라시아 무역 시스템 "이 온라인으로 교환 경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소식은 기자 회견에서 무역 거래소 (ETS) 대표자들에 의해 언론에 보도되었다. JSC "상품 거래소"유라시아.


트레이딩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 - cTrader로 Forex를 거래하는 법 배우기 - 에피소드 3.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 / IRBIS, 9 월 13 일 / - JSC "상품 거래소"유라시아 무역 시스템 "이 온라인으로 교환 경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소식은 기자 회견에서 무역 거래소 (ETS) 대표자들에 의해 언론에 보도되었다. JSC "상품 거래소"유라시아.


와 (와) 사이의 기간에 Afro-Eurasia는 지역 간 무역의 증가를 경험했다. 이 증가에 대한 수많은 이유가 있었는데, 거래 시스템의 최종적인 쇠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군사력으로서의 몽고의 도착과 유럽의 암흑기의 끝이다. 이 시스템은 여러 나라, 특히 중국에서 '작은 빙하기'라고 알려진 기후 변화와 정치적 혼란을 포함한 여러 가지 이유로 거부 당했다. 서쪽에있는 영국과 동쪽에있는 중국과 북쪽에있는 러시아와 남쪽에있는 자바 사이의 방대한 양의 땅은 전체적으로 아프리카 - 유라시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세 시대까지이 지역은 바쁜 무역 지역이었고, 사막과 바다의 오아시스, 중국, 인도, 아라비아, 몽골, 지중해, 아프리카에서 물건을 교역하고있는 무역 캐러밴과 배들이있었습니다. 유럽.


Afro-Eurasia에서 많은 물건들이 거대한 거리를 여행했지만, 일부 지역의 무역업자들은 전체 지역을 여행 할 것입니다. 대신이 지역은 더 작은 겹치는 '원'으로 나뉘어졌습니다.


물품은이 작은 지역 전체에 걸쳐 거래되었으며 두 개 이상의 거래 서클이 겹치는 도시로 이동했습니다. 한 지역의 물품은 그 지역의 시장에서 팔리거나 다른 무역 지역으로 옮겨진 다른 지역의 통화 나 물품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베네치아 출신의 여행자이자 상인 인 마르코 폴로 (Marco Polo)는 인도의 캄 베이 (Cambay)에서 아덴 (Aden)으로 물품을 가져온 방법에 대해 언급했으며, '아덴으로가는 사람들은 알렉산드리아로 옮겨졌다.


무역계 내의 영역은 상대적으로 독립적 이었지만 다른 종족, 종교 및 계급의 거래자 들간의 협조와 이해 없이는 상품이 전 세계에서 거래 될 수 없었습니다.


상품은 결국 현지 시장으로 나아갔습니다. 탕헤르 (Tanger)의 판사이자 여행자 인 이븐 바투타 (Ibn Battuta)는 이집트에서의 지역 무역의 정도를 언급했다. 그는 나일강 여행자가 필요할 때마다 식량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은행을 통해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나일강 여행자가 그와 함께 어떤 조항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알아 냈습니다. 그는 알렉산드리아시에서 카이로까지 일련의 연속 된 바자회를 보았습니다. 도시와 마을들은 은행을 따라 서로 방해받지 않고 계속 나아갔습니다.


마르코 폴로 (Marco Polo)는 그의 여행에서 무역 거래에 대해 매우 상세한 관찰을했다. 그는 인도의 거래 관행에 주목하여 수출품의 후추와 생강을 선보였는데, 계피 이외에 향신료, 산산조각 및 코코넛이 많이 함유되어있다.


아라비아는 문자 그대로 13 세기와 14 세기 무역 네트워크의 중심이었습니다. 물품은 알려진 세계의 모든 구석에서 아라비아로 가져 왔습니다.


몇몇 무역계는 서로 겹쳐서 모두 아라비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무역 네트워크에 대한 유럽의 기여는 곡물, 목재, 귀금속, 모피 및 가죽, 양모 및 모직물 및 노예를 포함합니다.


그들은 실크, 도자기, 향신료 및 종이와 같은 대가로 '호화로운'제품을 받았습니다. 물론, 이 제품들은 알려진 세계 전체에 걸쳐 거래되었을 때 매우 비쌌으며, 여러 차례 손을 바 꾸었습니다. 예를 들어, 실크와 향신료는 가볍고 값이 비싸기 때문에 낙타 열차로 운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철광석과 같은 더 무겁고 무거운 물건은 바다로 여행하는 데 드는 비용과 위험이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되었습니다.


가장 많은 인구와 산업 생산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역은 낙담했다. 대신, 공물의 정교한 시스템은 중국에 상품을 공급했다.


Ibn Battuta는 델리에 머무르는 동안 목격 한 거래를 묘사했다. "중국 왕은 수백 명의 맘루크와 노예 소녀들, 벨벳 천 500 장, 사향 5 개, 보석으로 장식 된 5 개의 겉옷, 5 개 자수 떨다, 다섯 개의 검 ' 술탄은 '100 마리의 순종 말을 안장을하고 말을 타고, 100 명의 남성 노예, 100 명의 힌두교의 노래와 춤추는 소녀, 천으로 조각 한 천, 아름다움이없는 대형 텐트, 6 개의 파빌리온, 4 개의 캔들 브라를 금과은 에나멜 6 개, 일치하는 금과 함께 4 개의 금빛 물동이, 은 유역 6 개, 술탄의 옷장에 열 개의 수 놓은 예복을 입힌 옷, 그리고 그에게 입은 열개 자루, 그 중 하나는 진주에 박혀 있고, 진주에 박힌 장갑, 열 칼, 진주에 박힌 칼, 진주에 수 놓은 장갑, 열 다섯 명의 내시가있다.


11 세기 후반과 12 세기 초반에 몽골족이 출현함에 따라 결국 중국을 포함한 무역망이 확장되고 이전에는 너무 위험한 서부 아시아에 대한 남부 러시아를 통한 육로의 사용이 가능 해졌다. 정규 무역 캐러밴을 위해. 징기스칸과 쿠 블라 칸의 몽골 인들이 바그다드에서 중국에 이르기까지 아시아의 대부분을 점령 ​​한 후 무역이 장려되었고 무역업자들은 강도와 ​​강도로부터 보호 받았다.


몽골의 중국 침공은 세계 무역 네트워크에 도움이되었다. 침략 이전에 중국은 고립되어 있었고 송 왕조 정부는 한족이 중국 국경을 넘어서도록 허용하지 않았다. Yuan Mongol 왕조 시대에 기술이 증가하고 중국 상거래가 글로벌 네트워크에 추가되었습니다.


위안 왕조 하에서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무역 센터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Marco Polo는 이것을 Kubla Khan의 존재로보고 있습니다. 그는 더 귀중하고 값 비싼 상품을 칸 발릭으로 세계 어느 도시보다도 수입했다고 주장했다. 중국의 거대한 인구 기반과 첨단 기술은 13 세기와 14 세기 사이에 무역량을 크게 증가 시켰습니다.


중동에서 이미 무역이 이미 확립 된 암흑기 (Dark Ages)가 끝난 후 유럽은 비교적 늦게 세계 경제 시스템에 참여하게되었다. 유럽은 서쪽의 제노아 북쪽 이탈리아에서 남동쪽의 카이로까지, 북동쪽의 흑해의 카파까지 뻗어있는 지중해 연안 순환계에서의 접촉을 통해서만 무역 네트워크에 연결되었다. 무역 센터.


유럽은 대부분의 중동 도시 중심지에서 순례자들이 이국적인 고급 물품을 맛볼 수 있었던 11 세기 말 첫 번째 십자군 전쟁에서 중동에서 발생한 교역을 알게되었습니다. 세계의 다른 나라들과의 접촉은 북서 유럽의 제조를 장려했다. 상품은 '이국적인'사치를 위해 특별히 거래되었다.


세계 무역 시스템은 14 세기에 극적인 침체를 겪었습니다. 이 쇠퇴는 많은 역사가들이 유럽이 세계 권력으로 부상했을 때 여러 유럽 제국이 세계 무역 네트워크의 첫 번째 사례라고 추측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최근에 역사 학자들은 아프리카 - 유라시아 전역에서 운영되는 정교한 거래 시스템이 있었지만 기후 변화, 전염병 확산 및 정치 불안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하락한 것을 깨달았습니다.


기후는 극적인 변화를 겪었으며 지구의 기온은 '작은 빙하기'로 알려지면서 감소했습니다.


작물은 전 세계에서 실패했고 결국 그린란드는 포기해야했습니다. 세계 무역 시스템은 절박한 붕괴의 징후를 보이고있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은행이 실패했고 제노아와 베니스 항구는 확장을 멈추고 플랜더스 1에서의 노동 어려움으로 인해 품질이 떨어지는 천이 생겨 났고 지역 전쟁의 횟수가 늘어나면서 '보호'비용도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세계는 더 큰 문제, 즉 전염병의 확산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있었습니다. 전염병은 아마도 중앙 아시아에서 유래했으며 감염된 벼룩이 몽골의 기병과 함께 중남미 및 북아시아로 옮겨 졌을 것입니다. 흑해에서 몽골 인들이 도시를 포위하고 무역선에 쥐들이있는 지중해로 끌려 갔을 때 그것은 카파로 퍼졌습니다.


그런 다음 아마 무역로를 따라서 퍼져 나갔을 것입니다. 전염병에 의해 최악의 영향을받은 지역은 일반적으로 무역 센터 였고, 외진 지역과 무역 루트는 제한적으로 중요했습니다. 몽골 지배 세력의 중국에서는 경제적 어려움과 정치적 문제, 그리고 명나라의 반란으로 위안 왕조가 붕괴되었다.


명나라 '빛나는'왕조에 따라 중국은 세계 무역 네트워크에서 벗어났다. 가장 큰 무역계 중 하나의 손실은 전체 시스템의 감소에 기여했습니다. 중세에서 세계 무역 네트워크의 부상으로 이어지는 사건들과 그것의 몰락을 초래 한 사건들을 이해하는 것은 오늘날 세계에서 결정적입니다.


수세기 전에 Afro-Eurasia에서 일어났던 사건들은 현대 사회에서 시스템의 발전을 직접 이끌었습니다. 과거는 현재와 분리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현재를 이해하고 인간의 미래 과정을 예측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빛을 보았던 과거에 대한 가장 큰 오해 중 하나는 유럽이 항상 문화적으로나 경제적으로 다른 나라보다 앞서 왔다는 잘못된 유로 센트 가정이다.


중동과 아시아에 대한 더 나은 이해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매우 타당합니다. Dunn, Ibn Battuta의 모험 : 14 세기의 이슬람 여행자 Berkeley : 로스 앤젤레스 대학 출판사, Marco Polo, Marco Polo : The Travels, ed. 여러 번 편집되었으며 여러 편집자 아래에서 여러 번 컴파일 및 재 컴파일되었습니다. 수많은 여행자와 연구원의 기고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항목을 작성하십시오. 편집 된 항목 만 고급 검색. 13 세기와 14 세기의 유라시아 무역 체제 생활, 우주 및 모든 것에 대한 지침서 내용.


무역 네트워크의 주요 특징 아프리카 유라시아 서쪽의 영국과 동쪽의 중국, 북쪽의 러시아와 남쪽의 자바 사이의 방대한 양의 토지는 전체적으로 유라시아 (Afro-Eurasia)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라비아 아라비아는 사실상 문자 그대로 13 세기와 14 세기 무역 네트워크의 중심이었습니다.


유럽 ​​무역 네트워크에 대한 유럽의 기여는 곡물, 목재, 귀금속, 모피 및 가죽, 양모 및 모직물 및 노예를 포함합니다. 무역 네트워크의 부상 몽골 몽골족이 11 세기 후반과 12 세기 초반에 주요 권력으로 등장하자 마침내 무역 네트워크가 확장되어 중국을 포함하게되었고 남부 러시아를 거쳐 서아시아까지 육로를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일반 무역 캐러밴 으로서는 너무 위험했습니다.


포스트 암흑 시대 유럽은 이미 무역이 중동에서 이미 잘 확립 된 암흑기 (Dark Ages)가 끝난 후 비교적 늦게 세계 경제 시스템에 참여하게되었다. 무역 네트워크의 쇠퇴 세계 무역 체제는 14 세기에 극적인 침체를 겪었습니다.


기후 변화 기후는 극적인 변화를 겪었으며 지구의 온도는 '작은 빙하기'로 알려지면서 감소했습니다. 가슴 앓이 전염병 동시에 세계는 더 큰 문제, 즉 전염병 전염병의 확산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있었습니다. 명나라의 반란 몽골 지배 세력의 중국에서는 경제적 어려움과 정치적 문제, 그리고 명나라의 반란이 원 왕조의 붕괴를 초래합니다. 과거와 현재 중세 시대의 세계적인 무역 네트워크의 부상으로 이어지는 사건들과 그것의 몰락을 초래 한 사건들에 대한 이해는 오늘날 세계에서 결정적입니다.


추가 정보 Ross E. 개인 공간에 북마크하십시오. 이 항목에 대한 대화 대화에 시작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이 항목 구독 취소 수신 거부 대화가 없습니다. SchrEck Inc. 에 의해 편집 됨 Pucking Clay에서 Poking Pixels에 이르기까지.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의 주요 임원.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 이사회 멤버 *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 집행위원회 *


이 프로필에 표시된 정보와 데이터는 S & P Global의 한 부서 인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만들고 관리합니다. 블룸버그는 콘텐츠를 만들거나 통제하지 않는다. 문의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여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주식 시세.


시장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이 업계 최고 경영자 보상.


업계의 이그제큐티브 변경 사항.


후원 재무 해설.


스폰서 링크.


회사 찾아보기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0 1 2 3 4 5 6 7 8 9.


회사 담당자 만 회사 프로필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서화가 필요합니다.


JSC 유라시아 무역 시스템에 연락하려면을 방문하십시오. 회사 데이터는 S & P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에서 제공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데이터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모든 데이터 변경에는 공개 소스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값 또는 값과 확인할 수있는 출처를 포함하십시오.


노스 웨스트는 유라시아 거래와 재 연결했다.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친구와이 링크 공유 :


문서 도구 북마크 됨.


북마크 된 문서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십시오.


최근에 본.


역사 101를위한 대중적인 문서.


umayyad ++ abbasid + comparative-1 (2) Bronx 고등 과학원 역사 101 - 2014 년 가을 UMAYYAD와 ABBASID CALIPHATES가 비교 분류 출처 정치 경제 사회 12 월.


1989 Multiple Choice (1) Bronx 과학 고등학교 역사 101 - 2014 년 가을.


1989 다중 선택 (1)


From_Feudalism_to_Mercantilism Bronx 고등 과학원 역사 101 - 2014 년 가을 봉건주의에서 중상주의로 역사와 경제 I. 봉건 경제의 본질.


로마와 한 브롱스 사이의 유사점 고등 과학원 역사 101 - 2014 년 가을 로마와 한 간의 유사점 지역에서 세계 강국으로 발전 d.


로마와 한 사이의 유사점.


1984-Study-Guide (1) Bronx 고등 과학원 역사 101 - 가을 2014 년 학습 안내서 1984 년 Joshua Choi 제 1 절 : 제 1 장, II 장, III 장.


Hess의 Law Lab Bronx 고등 과학원 역사 101 - Fall 2014 79 이름 : _ HessLawLab Pre-Lab Discussion 화학 반응에 관련된 에너지 i.


이동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타 관련 자료.


ap_midterm_practice_qs_and_key_2015 Bronx 고등 과학원 역사 101 - 2014 년 가을 중기 연습 Qs 1. 2. 3. 4. 라마단 기간 동안 이슬람 교도들은 다음과 같은 일을 기대합니다. 에서 빨리.


APW1 제 10 장 브롱스 고등 과학원 역사 101 - 2014 년 가을 제 10 장 500 c. e. 1500 c. e. 포스트 - 클래식 시대 A. K.A. 제 3의 WAVE CIVILIZATIONS PL.


APW1 제 10 장.


이 왕조는 너무나 중요한 중국 사람들이었습니다. 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The Bronx High School of Science 역사 101 - 가을 2011 AP 세계 역사 연구 가이드 Foundations (8000 BCE 600 CE) 농업 개발.


AP 세계사 연구 가이드.


돌아다보기 3 차 파에서 기독교 세계의 진화는 어떻게 되는가 North Valleys High School 역사 385 - 2016 년 가을 제 10 장 그리스도의 세계 : 수축, 확장과 분열 제 10 장.


생존 수준에서 임금 유지 유토피아 사회주의 I 브롱스 고등학교 과학에 대한 첫 번째 반응 역사 101 - 2014 년 가을 세계 역사 최종 학습 안내서 : 구석기 시대 : 1. 오래된 석기 시대 a. 헌터 - 채집인 (c.


세계사 최종 학업 가이드 Julia Lauer.


Byzantum and the World ByzanTum은 유럽과 하가 티 고등학교와 집중적으로 상호 작용했습니다. 역사 348478 - 봄 2016 Briana Berger Period 4, AP 세계사 3 : 10 장 : 유럽의 세계 C.


8 페이지 & # 47; 11.


이 미리보기는 문서 페이지 8-10을 보여줍니다. 전체 문서를 보려면 가입하십시오.


코스 영웅을 얻으십시오.


적법한.


우리와 접촉.


저작권 © 2017. Course Hero, Inc. 개인 정보 보호 약관.


코스 히어로 (Course Hero)는 대학이나 대학교에서 후원하거나 승인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