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스톡 옵션과 영장권의 차이


보증 및 옵션의 차이점.


워런트 및 옵션의 차이 - 소개.


스톡 옵션 및 주식 워런트는 전세계 주식 및 파생 상품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매우 인기있는 파생 상품입니다.


워런트 및 옵션 - 체약 당사국 간의 차이점.


주식 옵션은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사람 또는 기관과 주식을 사려고하는 계약자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하고자하는 사람 사이의 계약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스톡 옵션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이 측면에서, 스톡 옵션은 당신이 그 주택의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살 때 서명하는 옵션과 같습니다. 공개 시장에서 구매를 통해 주식을 소유 한 당사자와 옵션 계약의 작가로부터 해당 주식을 구매하고자하는 다른 당사자 간의 계약입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두 투자자 간의 계약입니다. 이 측면에서 마켓 메이커는 공개 시장의 주식과 옵션을 너무 많이 축적하기 때문에 투자자이기도합니다.


워런트 및 옵션 간의 차이점 - 조건의 사용자 정의 가능성.


전 세계의 표준화 스톡 옵션은 일반적인 계산 방법, 파업 차이 표준화 정책, 표준화 된 계약 규모 및 표준화 된 운동 / 인도 조건을 갖춘 고정 된 구조와 프레임 워크로 발행됩니다. 이러한 모든 규칙은 모든 참가자가 동등한 조건으로 "이 게임을 할"수 있도록 개별 교류에 의해 설정됩니다. 이 표준화는 스톡 옵션이 전문 금융 기관이 아닌 개인 투자자 간의 계약이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워런트와 옵션의 차이 - 단락.


스톡 옵션은 개인 투자자 간의 계약이기 때문에 누구나 새로운 옵션을 생산하여 오픈 오더 (Sell To Open) 주문을 사용하여 "shorting"또는 "writing"함으로써 시장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워런트는 발행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서만 발행되므로 단 누일 수 없습니다.


워런트 및 옵션 간의 차이점 - 운동 및 배달.


스톡 옵션은 옵션의 수명 동안 투자자가 언제든지 운동을하도록 허용하는 미국식이거나 유럽 스타일이기 때문에 투자자는 만료 기간 동안에 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워런트는 유류에있는 경우에만 만료되는 동안 자동으로 행사되는 유럽 스타일입니다. 영장 발급자는 주식 발행 회사를 직접 대표하는 발행 은행임을 기억하십시오. 이 회사들은 주식이 팔리고 자본이 증가하는 한 승리합니다. 이것은 스톡 옵션과 달리 옵션을 판매하는 투자자가 통화 옵션이 돈을 받고 나서 행사 될 때 상당한 금액의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보증 및 옵션의 차이점 - 가격.


영장은 유럽식 일 뿐이므로 미국식 스톡 옵션보다 외재 가치가 현저히 낮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스톡 옵션은 스톡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언제든지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추가 혜택으로 인해 더 높은 외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스타일 옵션의 외재 가치가 높을수록 신용 전략은 유럽 전략보다 훨씬 수익성이 높습니다.


워런트와 옵션의 차이 - 거래 전략.


스톡 옵션을 매입 또는 매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용 전략을 포함하여 사용할 수있는 헤지 및 트레이딩 전략이 무수히 있습니다. 주식 워런트는 오직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스톡 옵션이 제공 할 수있는 융통성과 융통성없이 주식처럼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옵션 전략의 전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보증 및 옵션의 차이점 - 결론.


워런트가 스톡 옵션과 동일한 거래 특성을 공유한다고해도 실제로는 완전히 독특한 거래 수단입니다. 워런트는 발행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영장의 조건을 맞춤 설정할 수 있고 증권화되고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처방전없이 구매할 수있는 이국적인 옵션처럼 더 많이 만들어집니다. 실제로 파생 상품 거래소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매우 동일한 영장은 장외 시장 (OTC)에서도 거래되는 반면, 미국에서는 비표준 옵션 만 OTC와 거래됩니다. 요컨대, 영장은 공개적으로 거래 될 수있는 이국적인 옵션의 한 형태입니다.


이러한 차이로 인해, 특히 워런트가 자유롭게 단락 될 수 없으므로, 헤지 가능성과 워런티를 사용하여 실행할 수있는 옵션 옵션의 종류가 스톡 옵션보다 훨씬 적습니다. 사실, 워런트 (Warrants)로 실행할 수있는 유일한 헤지 전략은 Put Put 옵션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Put Warrants를 사용하는 Protective Put 전략과 델타 중립 헷지입니다.


주식 워런트와 스톡 옵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보유자에게 특정 가격 및 특정 날짜에 미 지불 주식을 매매 할 권리를 제공하는 의무이지만 의무는 아닌 두 사람 간의 계약입니다. 스톡 옵션 가격은 주식의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 될 때 (옵션 유형에 따라) 구매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이 현재 40 달러에 거래되고 다음 달에 50 달러로 상승한다고 생각하면 오늘 다음 통화 옵션을 구매하여 다음 달에 40 달러에 해당하는 주식을 구입 한 다음 50 달러에 판매하고 10 달러의 이익. 스톡 옵션은 증권과 마찬가지로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주식 영장은 특정 가격과 특정 날짜에 회사의 주식을 구입할 권리를 부여하기 때문에 스톡 옵션과 같습니다. 그러나 주식 영장은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옵션과 다릅니다 :


주식 영장은 회사 자체에서 발행됩니다. 거래를 위해 회사에서 새로운 주식을 발행합니다.


스톡 옵션과는 달리 주식 영장은 회사에서 직접 발급합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이 행사되면 주식은 일반적으로 한 투자자가 다른 주식에 수령 또는 제공합니다. 신주 인수권이 행사되면, 의무를 이행하는 주식은 다른 투자자로부터받은 것이 아니라 회사에서 직접 수령하게됩니다.


회사는 주식을 발행하여 돈을 모으는 영장을 발급합니다. 스톡 옵션을 매매하는 경우, 주식을 소유 한 회사는 거래에서 돈을받지 못합니다. 그러나 주식 영장은 회사가 형평성을 통해 돈을 모으는 방법입니다. 주식 영장은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보다 낮은 가격으로 영장이 제공되기 때문에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옵션에 대한 가장 긴 기간은 2 년에서 3 년이며 주식 영장은 15 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장기 투자가 추구하는 것이면 스톡 옵션보다 주식 영장이 더 나은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영장과 전화 옵션.


워런트 및 콜 옵션은 두 가지 유형의 증권 계약입니다. 영장은 소유주에게 미리 정의 된 기간 동안 고정 가격으로 주식의 보통주를 회사에서 직접 구매할 권리를 갖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통화 옵션 (또는 "통화")은 소유자에게 의무없이 정해진 기간 동안 정해진 가격으로 보통 주식을 살 권리를 제공합니다. 그럼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워런트와 콜 옵션 간의 유사점.


영장과 전화의 기본 속성은 동일합니다.


파업 가격 또는 행사 가격 - 영장 또는 옵션 구매자가 판매자로부터 기본 자산을 구매할 권리가있는 보증 가격 (기술적으로는 통화 작가). "행사 가격"은 워런트와 관련하여 선호되는 용어입니다. 만기 또는 만료일 - 영장이나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유한 기간. 옵션 가격 또는 프리미엄 - 영장이나 옵션이 시장에서 거래되는 가격.


예를 들어 현재 4 달러에 거래되는 주식에 대해 행사 가격이 5 달러 인 영장을 고려하십시오. 영장은 1 년 후에 만료되며 현재 50 센트입니다. 기본 주식이 1 년 만료 기간 내에 언제든지 5 달러를 넘으면 거래 가격이 그에 따라 상승합니다. 영장 1 년 만료 직전에 기본 주식은 $ 7에 거래된다고 가정하십시오. 영장은 적어도 2 달러 (즉, 주가와 영장의 행사 가격의 차이) 가치가 있습니다. 영장이 만료되기 전에 기본 주식이 5 달러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 영장은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콜 옵션은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거래됩니다. $ 12로 거래되고 한 달 만료되는 주식에 대해 12.50 달러의 행사 가격을 가진 통화 옵션은 기본 주식에 따라 가격이 변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옵션 만기 직전 주가가 $ 13.50에 거래되면, 콜은 최소한 $ 1 가치가 있습니다. 반대로, 주식이 만기일 12.50 달러 또는 그 이하로 거래되면 옵션은 쓸모 없게 만료됩니다.


워런트와 통화 옵션의 차이점.


영장과 통화 옵션의 세 가지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급 기관 : 워런트는 특정 회사에서 발행하는 반면, 교환 거래 옵션은 미국의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또는 캐나다의 몬트리올 거래소와 같은 거래소에서 발행합니다. 결과적으로, 워런트는 표준화 된 기능이 거의 없으며 만기일 및 옵션 계약 별 주식 수 (일반적으로 100)와 같은 특정 측면에서 거래소 옵션이보다 표준화되었습니다. 만기 : 보통 워런트는 옵션보다 성숙 기간이 길다. 영장은 일반적으로 1 년에서 2 년 후에 만료되며, 때로는 5 년을 초과하는 만기가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콜 옵션은 몇 주 또는 몇 달에서 약 1 ~ 2 년의 만기 범위를가집니다. 대다수는 한 달 이내에 만료됩니다. 오래 기한 옵션은 매우 비 유동적입니다. 희석 : 신주 인수권 부사채가 희석 될 경우, 신주 인수권 부사채가 신주 인수권을 행사할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콜 옵션 행사는 회사의 기존 보통 주식에 대한 파생 상품이기 때문에 콜 옵션을 행사하는 데는 새로운 주식 발행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 워런트와 전화가 발행 되었습니까?


워런트는 보통 주식 또는 부채 문제의 "감미료"로 포함됩니다. 투자자는 회사의 성장에 추가적인 참여를 가능하게하기 때문에 영장을 원합니다. 회사는 자금 조달 비용을 낮추고 재고가 충분하다면 추가 자본을 보장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 또는 부채 발행 영장을 포함합니다. 투자자들은 간단한 채권 금융에 비해 영장이 첨부 된 경우 채권 금융에 약간 낮은 금리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워런트는 캐나다와 홍콩과 같은 특정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에서 탐사를 위해 기금을 모으고있는 중소 기업은 판매 단위를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각 단위는 일반적으로 영장의 절반과 함께 묶인 하나의 보통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두 가지 영장이 하나의 추가 보통주를 사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취득하기 위해 종종 여러 영장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또한이 회사는 보상 구조의 일환으로 현금 위임 외에도 보험업자에게 "브로커 영장"을 제공합니다.


옵션 거래소는 주식 가격, 발행 주식수, 평균 일일 거래량 및 주식 분배와 같은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주식에 대해 외환 거래 옵션을 발행합니다. 거래소는 그러한 "옵션"주식에 대한 옵션을 발행하여 투자자와 거래자가 헤징과 추측을 용이하게합니다.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가치.


동일한 변수가 영장 및 통화 옵션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지 만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영장 가격 책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우선, 영장에 대한 가치의 두 가지 기본 구성 요소와 호출 고유의 가치와 시간 가치를 이해합시다.


영장이나 통화의 본질적인 가치는 기본 주식 가격과 행사 가격 또는 파업 가격의 차이입니다. 본질적인 값은 0 일 수 있지만 음수가 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10 달러이고 통화의 파업 가격이 $ 8 인 경우 통화의 본질적인 가치는 $ 2입니다. 주식이 7 달러에서 거래되는 경우이 통화의 본질적인 가치는 0입니다. 콜 옵션의 파업 가격이 기본 보안의 시장 가격보다 낮 으면 콜은 "인 - 더 - 돈"으로 간주됩니다.


시간 값은 통화 또는 영장의 가격과 그 본질적인 가치의 차이입니다. 주식 거래의 위의 예제를 $ 10로 확장하면 $ 8 통화의 가격이 $ 2.50이면 그 본질적인 가치는 $ 2이고 시간 가치는 50 센트입니다. 고유 값이 0 인 옵션의 값은 전적으로 시간 값으로 구성됩니다. 시간 가치는 옵션 만료에 따라 파업 가격을 초과하는 주식 거래의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통화 옵션 및 워런트의 평가.


통화 또는 영장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주식 가격 - 주식 가격이 높을수록 통화 또는 영장의 가격이나 가치가 높아집니다. 통화 옵션은 행사 가격이 근본적인 증권의 현재 거래 가격에 가까울수록 행사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더 높은 프리미엄을 요구합니다. 파업 가격 또는 행사 가격 - 파업이나 행사 가격이 낮을수록 통화 또는 영장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왜? 합리적인 투자자는 더 높은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자산을 살 권리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만료 시간 - 만료 시간이 길수록 전화 또는 영장이 더 비쌉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105 달러 인 통화 옵션의 만료일은 3 월 30 일이며, 동일한 행사 가격의 다른 통화 옵션의 만료일은 4 월 10 일 일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만기일까지 더 많은 일수가있는 콜 옵션 투자에 대해 더 높은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왜냐하면 기본 주식이 파업 가격을 초과하거나 파업 가격을 초과 할 확률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내재 변동성 - 변동성이 높을수록 통화 또는 영장이 비쌉니다. 왜냐하면 통화가 변동성이 거의없는 경우보다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통화의 수익성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 ABC의 주식이 자주 매 거래일마다 몇 달러를 움직이는 경우, 옵션이 행사 될 것으로 예상되는대로 통화 옵션이 더 많이 비쌉니다. 무위험 이자율 - 이자율이 높을수록 영장이나 전화 비용이 비쌉니다.


가격 통화 옵션 및 워런트.


분석가가 콜 옵션의 가격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복잡한 수식 모델이 많이 있지만 각 전략은 수요와 공급의 토대 위에 구축됩니다. 그러나 각 모델 내에서 가격 결정 전문가는 세 가지 주요 요인, 즉 콜 옵션의 기본 주가와 델타 가격 간의 차이, 콜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의 시간 및 예상되는 변동성의 수준에 따라 콜 옵션에 가치를 할당합니다. 기본 보안의 가격. 기본 보안 및 옵션과 관련된 이러한 측면은 투자자가 통화 옵션의 판매자에게 프리미엄으로 지불하는 금액에 영향을 미칩니다.


Black-Scholes 모델은 가격 결정 옵션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델이며 수정 된 모델 버전은 가격 결정 영장에 사용됩니다. 위 변수의 값은 옵션 계산기에 연결되며 옵션 계산기가 옵션 가격을 제공합니다. 다른 변수들이 다소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묵시적 변동성 추정치는 옵션 가격 결정에서 가장 중요한 변수가됩니다.


워런트 가격은 이전에 언급 된 희석 측면과 "기어링"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약간 다릅니다. 기어링은 주가와 워런트 가격의 비율로 영장이 제공하는 레버리지를 나타냅니다. 영장의 가치 기어링에 정비례합니다.


희석 기능은 영장을 동일한 통화 옵션보다 (n / n + w) 인수로 약간 더 저렴하게합니다. 여기서 n은 발행 주식 수이고, w는 영장 번호입니다. 1 백만주와 100000 영장권이있는 주식을 고려하십시오. 이 주식에 대한 통화가 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면, 비슷한 만기와 가격으로 비슷한 영장이 약 91 센트에 판매 될 것입니다.


통화 및 워런트로 이익을 얻는 방법.


영장과 전화 사용에있어 개인 투자자가 누릴 수있는 가장 큰 이점은 무제한의 수익 잠재력을 제공하면서 손실 가능성을 투자 금액으로 제한한다는 것입니다. 전화 옵션이나 영장을 구매 한 사람은 계약에 대해 지불 한 가격 인 프리미엄 만 잃을 수 있습니다. 다른 주요 이점은 레버리지입니다. 구매자는 가격에 고정되지만 백분율 만 지불해야합니다. 나머지는 옵션이나 영장을 행사할 때 지급됩니다 (아마도 남은 돈으로!).


기본적으로 자산의 가격이 올라갈 지 여부를 내기 위해이 도구를 사용합니다. 옵션 세계에서의 긴 통화 전략으로 알려진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 ABC의 주식이 20 달러로 거래되고 있으며 다음 주가로 주가가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기업 수익은 3 주 후에보고되고 직감이 좋으면 좋을 것입니다 주당 현재 이익 (EPS). 그 직감을 추측하기 위해, 당신은 $ 30의 행사 가격으로 100 달러 주식에 대해 하나의 콜 옵션 계약을 구매하고 옵션 당 $ 0.50 또는 계약 당 $ 50로 1 개월 만료됩니다. 이렇게하면 만료일 또는 그 이전에 $ 20에 대한 주식을 살 권리가 생깁니다. 21 일 후, ABC는 실적이 좋았고 내년에 매출 추정치와 수익 가이던스를 올리고 주가를 30 달러로 끌어 올렸습니다. 보고서 다음날 아침, 회사 주식 100 주를 20 달러에 구입하고 즉시 30 달러를 팔 수있는 권리를 행사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1 주당 10 달러, 또는 1 계약에 대해 1,000 달러를 모으는 것입니다. 콜 옵션 계약에 대한 비용이 50 달러 였기 때문에 순익은 950 달러입니다.


구매 통화 대 주식 매수.


위험에 대한 높은 내성을 갖고 투자 할 2,000 달러의 투자자를 생각해보십시오. 이 투자자는 4 달러의 주식 거래에 투자하거나 5 달러의 파업 가격의 동일한 주식에 대한 영장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영장은 1 년 후에 만료되며 현재 50 센트입니다. 투자자는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최대 레버리지는 오직 영장에 투자하기로 결정합니다. 따라서 그녀는 주식에 4,000 영장을 산다. 약 1 년 후에 (즉, 영장이 만료되기 직전까지) 주식이 7 달러가되면 영장은 각각 2 달러 가치가 있습니다. 영장은 총 투자액이 6,000 달러 또는 원래 투자액의 300 % 인 약 8,000 달러입니다. 투자자가 대신 주식에 투자하기로 결정했다면, 그녀의 수익은 원래 투자에 대해 $ 1,500 또는 75 %에 불과했을 것입니다.


물론 주식이 워런트가 만료되기 직전 4.50 달러에 마감 되었다면, 투자자는 주식에 투자 한 경우 12.5 %의 이익과는 달리, 워런트에서 2,000 달러의 초기 투자를 100 %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이 계측기의 다른 단점 : 기본 주식과 달리 유한 한 생명력을 가지며 배당금 지급에 부적합합니다.


결론.


영장과 전화는 투자자에게 중요한 이익을 제공하지만 파생 상품은 위험이 없다. 따라서 투자자는 이러한 다재다능한 수단을 포트폴리오에서 사용하기 위해 모험하기 전에 철저히 이해해야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옵션과 영장 사이의 차이.


Clarisse 님이 2011 년 2 월 6 일에 게시했습니다.


Option vs Stock Market에서의 영장.


옵션 및 영장은 주식 및 파생 상품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두 가지 용어입니다. 그들은 전 세계에 걸쳐 거래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주식 옵션과 워런트가 사실상 동일한 레버리지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다른 도구입니다.


주식 옵션은 주식을 소유하거나 기꺼이 주식을 사거나 다른 사람,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사거나 팔고 자하는 사람, 두 사람 또는 기관 간의 계약입니다. 요컨대, 이 거래는 일반적으로 주식 시장에 의해 결정되는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하고자하는 두 투자자 사이의 거래입니다.


주식 워런트 란 주식을 보유한 회사를 대신하여 발행 한 신주 인수권을 가진 투자자와 금융 기관 간의 계약입니다. 요컨대, 그것은 투자자와 회사 사이에 있습니다. 회사가 주식 워런트를 제공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주식을 팔거나 투자자로부터 주식을 매입하고있다. 이것은 주식의 가치 하락으로 인한 손실 가능성을 회피하고 주식 판매를 장려하기위한 조치입니다.


주식 시장에서 옵션과 영장 사이의 차이.


스톡 옵션과 주식 영장도 운동에 따라 다릅니다. 스톡 옵션은 조항 수명 기간 동안 언제든지 행사할 수있는 조항 또는 만료 기간에만 발행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주식 워런트는 만료시에만 행사됩니다. 또한 옵션을 통해 회사는 자신의 운동으로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영장과 함께, 그것은 운동의 직접적인 효과를 얻는 회사입니다. 스톡 옵션은 또한 경기장을 평준화하기위한 발급과 관련하여 더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 워런트는 고도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회사의 현재 요구에 맞게 발행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과 주식 워런트는 동일한 거래 특성을 가지지 만 둘 다 다르게 운영됩니다. 당신이 이것들을 들으려면 전문의와 먼저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스톡 옵션은 두 명의 투자자가 주식을 매매하는 계약입니다. 주식 워런트 란 회사와 투자자 간의 계약입니다.


2. 회사는 스톡 옵션과 관련된 거래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지만 주식 워런트와 관련된 거래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3. 스톡 옵션은 판매와 관련하여 엄격한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주식 워런트의 조건은 매우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주식 워런트는 만기일에 행사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평생 동안 또는 만료 시점에 언제든지 발급되도록 발급 될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주식 시장에서 옵션과 영장의 차이." 차이. 2011 년 2 월 6 일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주요 주제.


애플 아이폰 8 플러스와 삼성 갤럭시 S8 플러스의 차이.


Apple iPhone X와 Samsung Galaxy Note 8의 차이점


iPhone 8과 iPhone X의 차이점


최근 게시물.


저작권 및 사본; 2010-2017 사이의 차이. 판권 소유.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 : 법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