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시작시 스톡 옵션 요청


Mashable.


환대.


어쩌면 당신은 회사의 스톡 옵션을 통해 부를 얻은 회사의 초기 직원 중 1000 명 (회사 안마사 포함)의 1,000 만 명의 Google 백만장 자에 대해 들어 본 적이있을 것입니다. 대단한 이야기지만, 불행히도, 모든 주식 옵션이 행복한 결말을 지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애완 동물과 Webvan은 유명 인사 초기 공모 후에 파산하여 주식 보조금을 쓸모 없게 만들었습니다.


스톡 옵션은 좋은 이점이 될 수 있지만 제안 뒤에있는 가치는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단순히 보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식 보조금을 포함하는 구인 제안을 고려하고 있거나 현재 보상의 일부로 주식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기초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유형의 주식 계획이 저쪽에 있고, 어떻게 작동합니까?


운동, 보류 또는 판매시기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세금 영향은 무엇입니까?


총 보수 및 기타 저축 및 투자와 관련하여 주식 또는 주식 보상을 어떻게 생각해야합니까?


1.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종업원 제물은 무엇입니까?


가장 일반적인 종업원 주식 오퍼링 중 두 가지는 스톡 옵션과 제한된 주식입니다.


직원 스톡 옵션은 신생 회사 중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파업"가격이라고하는 특정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스톡 옵션을 구입하거나 "행사"할 수있는 권리는 언제 옵션을 행사할 수 있는지를 정의하는 가득 시간표의 적용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봅시다. 3 년 동안 똑같이 균등하게 가격을 매기는 $ 10의 행사 가격으로 300 가지 옵션을 부여 받았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첫해가 끝날 때 주당 10 달러의 주식 100 주를 행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 당시 회사 주가가 주당 15 달러까지 올랐다면 시장 가격보다 5 달러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행사하고 판매하는 경우 500 달러의 세전 이익을 나타냅니다.


2 학년 말에 100 개의 주식이 가득 될 것입니다. 이제 우리의 예에서 회사의 주가가 주당 8 달러로 하락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공개 시장에서 8 달러에 구입할 수있는 물건에 대해 10 달러를 지불하므로 옵션을 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out of the money"또는 "under water"라고하는 옵션을들을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실제 현금을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에 손실이 종이에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는 주식을 행사할 권리를 보유하며 회사의 주가에 계속 주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시장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돈 안에"돌아 왔을 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년차 말에 최종 100주의 주식이 가득되며 그 주식을 행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렇게하기로 한 귀하의 결정은 주식 시장 가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일단 기성 옵션을 행사하면 주식을 즉시 팔거나 주식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 보조금 (Awards 또는 Units를 포함 할 수 있음)은 직원에게 거의 또는 전혀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 주식을 수령 할 권리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제한된 주식 보조금은 일반적으로 시간 경과 또는 특정 목표 달성과 관련된 가득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즉, 주식을 수령 할 권리를 얻기 전에 일정 기간을 기다리거나 특정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제한된 주식 보조금의 가득액은 과세 대상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세금이 가득 될 때 주식의 가치에 따라 지불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고용주는 어떤 세금 지불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현금 지불, 기권 지분 일부 매도, 고용주가 일부 주식 보류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2. "인센티브"와 "비 자격"스톡 옵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현행 세금 코드와 관련된 상당히 복잡한 영역입니다. 따라서 개인 상황을 더 잘 이해하려면 조세 관련 전문가와 상담해야합니다. 그 차이점은 주로 두 사람에게 과세되는 방식에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국세청의 특별 세금 처리를받을 자격이 있으며, 옵션을 행사할 때 일반적으로 세금을 낼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손익은 1 년 이상 보유하게되면 장기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반면 자격이없는 옵션은 행사시 일반 과세 소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금은 행사 당시의 행사 가격과 공정 시장 가격의 차이에 기초합니다. 후속 판매는 보유 기간에 따라 단기간 또는 장기간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3. 세금은 어떻게됩니까?


각 거래에 대한 세금 처리는 소유하고있는 스톡 옵션의 유형 및 개인 상황과 관련된 기타 변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옵션을 행사하거나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거래의 결과를 신중히 고려해야합니다. 구체적인 조언을 원하면 조세 관련 전문가 또는 회계사와상의해야합니다.


4. 운동 후 홀드 또는 팔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종업원 주식 옵션과 주식에 관해서, 보유 또는 판매 결정은 장기 투자의 기본에 달려있다.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 얼마나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까? 내 포트폴리오는 현재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다각화되어 있습니까? 이 투자가 전반적인 재무 전략에 어떻게 부합합니까? 주식의 일부 또는 전부를 행사, 보유 또는 판매하려는 귀하의 결정은 이러한 질문을 고려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귀하가 기각 옵션을 행사하고 동시에 주식을 판매하는 당일 판매 또는 무 현금화 운동을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실제 수익금 (이익, 관련 수수료, 수수료 및 세금 제외)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참가자의 모델을 미리 계획하고 특정 거래에서 얻은 수익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모든 경우에 개인 재정 상황에 대한 조언을 원하면 조세 관련 전문가 또는 재정 계획자와상의해야합니다.


5. 나는 내 회사의 미래를 믿는다. 얼마나 많은 주식을 보유해야합니까?


고용주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은 대단한 일이지만 회사 주식을 포함하여 투자를 생각할 때 총 포트폴리오와 전반적인 다각화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투자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비공개 창업을 위해 일합니다. 이 회사가 공개되지 않거나 공개되기 전에 다른 회사에서 구매하지 않으면 주식은 어떻게됩니까?


이에 대한 대답은 하나도 없습니다. 대답은 종종 회사의 주식 계획 및 / 또는 거래 조건에 따라 정의됩니다. 회사가 사기업으로 남아있는 경우 기권 또는 제한없는 주식을 매각 할 수있는 기회가 제한 될 수 있지만 계획과 회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기업은 직원이 2 차 시장이나 다른 시장에 기득권을 팔 수있게 할 수 있습니다. 인수의 경우, 일부 구매자는 가득액 계획을 가속화하고 모든 옵션 보유자에게 행사 가격과 취득 주가의 차이를 지불하는 반면, 다른 구매자는 미확인 주식을 인수 회사의 주식 계획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계획과 거래에 따라 다릅니다.


7. 나는 아직도 많은 질문을 가지고있다. 어떻게 더 배울 수 있습니까?


관리자 나 회사 인사 부서의 직원이 귀사의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계획에 따른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주식 보조금, 가득액 행사, 행사 및 판매가 개인 세금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재무 기획자 또는 세무사에게 문의해야합니다.


iStockphoto, DNY59, Flickr, Vicki 's Pics의 이미지 제공.


시작할 때 부자가되고 싶다면, 이 문제를 수락하기 전에이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Yext가 2 천 7 백만 달러의 막대한 자금 조달을 발표 한 이후로 모든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러나이 직원들은 스톡 옵션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모른다. 비즈니스 내부자를 통한 Daniel Goodman.


Bryan Goldberg의 첫 번째 시작 인 표백하는 사람 보고서 (Bleacher Report)가 2 억 달러 이상을 팔았을 때 스톡 옵션을 가진 직원은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반응했습니다.


골드버그는 이전에 Business Insider와의 인터뷰에서 판매에 대해 "일부 사람들의 반응은 '오 마이 갓, 이것은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많은 돈'이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어떤 사람들은 '그게 다야?' 당신은 그것이 무엇이 될 것인지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


창업자 나 투자자가 아닌 신생 회사의 직원 인 경우 귀사가 주식을 제공하면 아마도 "보통주"또는 보통주 옵션으로 끝날 것입니다. 회사가 공개적으로 공개되거나 주당 가격으로 옵션의 파업 가격을 훨씬 상회하는 경우 일반 주식으로 인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직원들은 보통주 보유자가 선호 주주가 삭감 한 후에 남은 돈 냄비에서만 돈을 받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리고 보통주 보유자는 우선주가 투자자보다 더 많은 돈을 팔아도 보통주가 거의 쓸모가 없다는 좋은 조건이 주어 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안을 수락하기 전에 몇 가지 현명한 질문을하고 각각의 의미있는 투자가 이루어진 후에 시작이 끝날 때 주식 옵션에 대한 가치 또는 그 부족에 놀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다수의 신생 기업 이사회에 임명되어 정기적으로 임기표를 작성하는 적극적인 뉴욕시 벤처 캐피털리스트에게 직원들이 고용주에게 물어야하는 질문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투자자는 이름을 밝히지 말라고 요청했지만 내부의 특종을 공유하게되어 기뻤습니다.


영리한 사람들이 스톡 옵션에 대해 묻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완전 희석 방식으로 얼마나 많은 주식을 제공하는지 질문하십시오.


벤처 캐피탈은 "기업들은 때때로 당신에게 주식의 수를 알려주지 만 회사는 수십억의 주식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전혀 의미가 없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이 10,000 주를 얻으려고한다면, 그것은 아주 많이 들리 겠지만 실제로는 아주 적은 금액 일 것입니다."


대신 스톡 옵션이 차지하는 비율을 물어보십시오. "완전히 희석 된 기준"에 대해 질문하면 고용주는 회사가 이미 발행해야하는 모든 주식을 고려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미 주식이 양도 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전체 옵션 풀을 고려합니다. 옵션 풀은 신생 기업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주식입니다.


동일한 질문을하는 더 간단한 방법은 : "회사의 어떤 비율이 실제로 내 주식을 대표합니까?"


2. 회사의 "옵션 풀"이 얼마나 오랫동안 지속되고 회사가 모집 할 가능성이 더 많은지 물어보십시오. 그러면 소유권이 희석 될 수 있는지 여부와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회사가 새로운 주식을 발행 할 때마다 현재의 주주는 자신이 소유 한 회사의 비율이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희석 된"결과를 얻습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신규 자금 조달을 통해 소유 비율이 크게 시작되면서 (비록 그 가치가 증가했을지라도) 작은 지분으로 희석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가입하고있는 회사가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많은 현금을 조달해야한다면, 당신은 지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히 희석된다고 가정해야합니다.


일부 기업은 또한 매년 기존 기준으로 옵션 풀을 늘려 기존 주주를 희석시킵니다. 다른 이들은 몇 년 동안 지속될 수있는 충분한 수영장을 따로 마련하고 있습니다. 옵션 풀은 투자가 회사로 펌핑되기 전이나 후에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유니언 스퀘어 벤처 (Union Square Ventures)의 프레드 윌슨 (Fred Wilson)은 "다음 자금 조달 때까지 회사의 고용과 유지에 필요한 자금을 충당 할 수있을만큼 큰"사전 자금 (사전 투자) 옵션 풀을 요청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이야기 한 투자자는 투자자와 기업가가 함께 옵션 풀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귀하의 회사에 투자 할 계획이라면 다음과 같이 동의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이 많은 사람들을 고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공평 예산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는 회사의 10-15 %를 포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그것이 옵션 풀입니다. "


3. 다음으로, 회사가 얼마나 많은 돈을 모으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한 회사가 수백만 달러를 모금하면 정말 멋지게 들립니다. 그러나 이것은 무료 돈이 아니며 스톡 옵션에 영향을 줄 수있는 조건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회사에 합류하는 직원이라면, 내가 듣기를 원하는 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모으지 않았고 곧바로 우선적으로 주식을 매입했다는 것"이라고 투자자는 말한다.


가장 일반적인 투자는 우선 주식 형태로 이루어지며, 이는 종업원과 기업가 모두에게 좋습니다. 그러나 우선주의 다른 풍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톡 옵션의 궁극적 인 가치는 귀사가 발행 한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종류의 우선주입니다.


스트레이트 선호 - 출구에서 우선주 보유자는 보통주 보유자 (종업원)가 십센트에 오기 전에 수익을 얻습니다. 우선권을위한 현금은 벤처 캐피털의 주머니에 직접 들어갑니다. 투자자는 "우리 회사에 700 만 달러를 투자하고 1000 만 달러를 팔면 첫 번째 7 백만 달러가 선호되고 나머지는 보통주로 돌아갑니다. 직무 우선주를 의미하는 전환 가격 (일반적으로 사후 환산 가치)은 자신이 소유 한 회사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


참여 선호 - 참여 우선권에는 우선주가 청산 이벤트에서 각 주당 얻을 금액을 늘리는 용어 집합이 제공됩니다. 참여 우선주는 신생 기업이 출국 할 때 보통주에 우선하는 우선주에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참여한 투자자는 청산 행사 (우선주 보유자와 마찬가지로)와 미리 배당금을 지급받습니다.


참여 우선주는 보통 투자자가 창업자가 믿는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때 제공됩니다 - 그래서 회사는 참여 우선주의 조건을 정당화하고 감추기에 충분히 커야한다는 회사에 투자하기로 동의합니다 - 보유자.


참여 선호의 최종선은 우선주가 지급되면 일반 주주 (즉, 귀하)에게 남아있는 구매 가격이 줄어들 것입니다.


다중 청산 선호 - 선호 보유자와 보통주 보유자를 도울 수있는 또 다른 유형의 용어입니다. 우선주가 발행 된 가격보다 높은 거래가있는 보통주와 동일한 가격을 지불하는 직선 우선주와 달리, 복수 청산 선호는 우선주가 투자 수익을 보장하도록합니다.


초기 사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투자자가 7 백만 달러의 투자로 인해 매각시 다시 투자해야하는 대신, 3 배의 청산 선호는 우선주가 210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약속 할 것입니다. 회사가 2 천 5 백만 달러에 판매 한 경우, 즉 우선주가 2 천 1 백만 달러를 얻게되면 일반 주주는 4 백만 달러를 분할해야합니다. 신생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투자자가 자신이 겪고있는 위험에 대해 더 큰 프리미엄을 요구하지 않는 한, 다중 청산 선호는별로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우리 투자자는 벤처 캐피탈의 신생 기업 중 70 %가 직거래 우선주를 보유하고있는 반면 약 30 %는 우선주를 보유하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헤지 펀드는 종종 참여 우선주에 큰 평가를 제공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이 사업에 특별한 확신이없는 한, 기업가들은 "나는 단지 참여하기를 원하고 3 배의 청산으로 사라지 겠지만 10 억 달러에 투자 할 것"이라고 약속해야한다. 이 시나리오에서 투자자는 분명히 회사가 그 가치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경우에는 3 배의 돈을 돌려 일반 주식 소지자를 없앨 수 있습니다.


4. 얼마나 많은 빚이 회사를 키웠습니까?


부채는 벤처 채무 또는 전환 사채의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직원이 출구에서 1 페니를보기 전에 투자자에게 돈을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직원이 회사에 얼마나 많은 부채가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채와 전환 사채는 매우 잘 수행하고 있거나 매우 어려움을 겪고있는 회사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둘 다 기업가들이 자신의 회사가 더 높은 가치 평가를받을 때까지 가격 책정을 연기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일반적인 발생 및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채 - 이것은 투자자로부터의 대출이며 회사는이를 다시 지불해야합니다. "때로는 기업들이 많은 목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소액의 벤처 부채를 모으는 경우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목적은 다음 라운드에서 더 높은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활주로를 확장하는 것입니다"라고 투자자는 말합니다.


전환 사채 (Convertible note) - 차후에 주식으로 전환하도록 설계된 부채 및 높은 주가. 신생 기업이 부채와 전환 사채 모두를 조달했다면, 투자자와 창립자가 출구 상황에서 가장 먼저 성과를내는지를 결정하는 토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많은 빚을지게했다면, 판매 이벤트에서 지불금 조건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질문해야합니다.


당신이 많은 돈을 모으는 회사에 있고, 그 조건이 직거래 우선주 이외의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 질문을해야합니다.


주식 옵션이 "돈으로"시작되는 판매 가격 (또는 평가)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물어야합니다. 우선주의 부채, 전환 사채 및 구조가이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초기 Uber와 Pinterest 투자자는 모두가 시작에 동참하기 전에 물어야하는 1 가지 질문을 밝힙니다.


당신이 신생 기업에서 일자리를 얻고 자 인터뷰를한다면 스톡 옵션이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신생 기업이 월급보다 스톡 옵션을 제공하기도합니다.


자신이 제공하는 것의 진정한 가치를 말하기 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회사에서 많은 재고가 들릴 수있는 것이 실제로는 거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신생 기업에 가입 할 때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라고 벤처 투자자이자 기업가 인 Scott Belsky는 Business Insider의 포드 캐스트 인 "성공! 어떻게 그랬습니까?"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월급을 희생한다면, 당신은 상승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승이 무엇인지를 이해할 권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에피소드를 듣거나, 아래 버튼으로 나중에 들어보십시오.


Belsky는 Uber, Pinterest 및 Warby Parker와 같은 신생 기업에 초기 자금을 투입했습니다. 또한 그는 몇 백만 달러를 모으고 나중에 1 억 5 천만 달러에 인수 한 회사 인 Behance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물어 봐야 할 질문이 하나 있다고 말합니다. 스톡 옵션을 부여 받기 전에 스톡 옵션 보조금이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제안을 수락하는 마지막 단계에있을 때 간단한 질문 만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당신이 저에게 제공하는 형평에 근거하여 회사가 2 억 달러, 5 억 달러, 10 억 달러를 인수한다면 내 지분은 얼마나 가치가 있을까요?"


응답은 당신을 놀라게 할지도 모르고 다. 그리고 그것은 신생 기업이 얼마나 많은 돈을 모았는지와 돈이 어떤 조건으로 올려 졌는지를 포함하는 다수의 요인에 달려있다.


Belsky는 "unicorn"벤처 기업으로부터의 인수 제안을 탐구하고있는 기업가와의 최근 대화를 회상했습니다. 이는 10 억 달러 이상의 평가를받는 개인 회사입니다.


창립자는 Belsky가 간단한 질문을 할 것을 권할 때까지 그것에 대해 흥분했습니다. 그가 얻은 대답은 너무 실망 스러웠다.


"그는 기본적으로 종자 자금을 조달 한 회사에 8,500 만 달러의 인수 제안과 같다고 Belsky는 회상했다. 그는 "이 회사에 대해 8500 만 달러의 지분을 소유 한 회사가 있다면이 회사가 끝났다는 사실을 알게됐다"고 말했다. 그들은 마지막 자금 조달을 올린 평가에서 빠져 나와, 결국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 지 묻습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걸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


인터뷰 부분에서 그가 미래 유망 중소기업을위한 조언을 제공하는 성적서가 있습니다 :


Shontell : 직원들이 신생 기업에 가입 할 때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직원들이 할 수있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이 물어야하는 질문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스톡 옵션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합니까? 회사가 5 천만 달러에서 100 만 달러를 올릴 때 훌륭한 것으로 들리는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실제로 그게 당신에게 무엇을합니까?


벨 스키 : 물론.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두 가지 사항은 시작에 참여할 때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회사가 괜찮 으면서 퇴사를하더라도 퇴사 한 직원이라면 무엇보다 먼저 경험있는 교육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월급을 희생한다면, 당신은 상승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승이 무엇인지를 이해할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엔지니어 나 디자이너 또는 다른 사람에게 용어집 및 보고서의 사본을 얻으라고 제안하는 것보다는 모든 것을하고 백만 가지 질문을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질문 인 경우 면접 과정에서 멀리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안을 수락하는 마지막 단계에있을 때 할 수있는 일은 간단한 질문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내게 제공하는 형평을 기반으로한다면, 회사가 2 억 달러, 5 억 달러, 10 억 달러를 인수한다면 내 지분은 얼마나 가치가 있을까요? 그 질문을하십시오.


당신의 대답은 2 억 달러에 인수되면 지분 가치가 0이 될 것입니다. 5 억 달러에 인수하면 지분 가치는 0입니다. 10 억 달러에 인수되면 지분도 10 만 달러가됩니다. 또는 무엇이든. 그러나 적어도 그 대답은 당신에게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감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상황에서 귀하의 형평성이 갖는 가치에 대한 방향성있는 지침을 최소한 제공해야한다는 회사의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질문은 사람들이 물어야하는 질문입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것이 제로라고 들으면 어떤 협상 팁이 있겠습니까?


Belsky : 그 지식을 가지고있는 것만으로도 "회사가 10 억 달러에 인수 될 경우 형평성이 0 일 때 내 급여가 약간 높아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래서 그것은 그런 종류의 미적분입니다. 최근에 기업가가 유니콘 기업 중 한 곳에서 인수 제안을하여 나를 불렀습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종자 자금을 조달 한 회사에 8,500 만 달러의 인수 제안을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그것에 대해 정말로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아직이 질문을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에게 말했기 때문에, 당신이이 유니콘 회사로부터 8 천 5 백만 달러의 지분을 취득했다면, 마지막으로 자금을 모으는 평가에서 끝났다는 것을 알게되면, 그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얼마나 많이 끝낼 지 말입니다. 그리고 그는 기본적으로 아무것도 배우지 않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가 생각하기에 훨씬 많은 인수 가격을 협상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는 전혀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이것이 질문의 유형이라고 생각하며, 당신이 추구 할 수있는 협상 포인트의 유형을 분명하게 여깁니다.


Shontell : 회사가 당신에게 말할 의무가 있습니까?


Belsky : 나는 그들이 의무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장래의 직원으로, 당신이 그 (것)들을 위해 일하고 싶은지 아닌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미적분의 일부입니다.


스톡 옵션 총재, P. C.


초기 스테이지 시작에 참여 하시겠습니까? Stock Option Counsel Tips로 주식 및 연봉 협상.


메리 러셀 (Mary Russell) 변호사는 개개인의 개인 이익 및 임원 및 제공 협상, 보상 설계 및 취득 조건에 대한 주요 공헌자를 포함하여 창업 형평성에 대해 개인에게 조언합니다. 그녀의 서비스에 관한이 FAQ를 보거나 (650) 326-3412 또는 infostockoptioncounsel에 연락하십시오.


원래 2014 년 2 월 12 일에 게시되었습니다. 2017 년 4 월 6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헤이 베이비, 직원 번호는?" 유명한 신생 회사 직원이 적은 직원은 엄청난 재물이 있다는 신호입니다. 하지만 오늘 시작해서 광장, Pinterest 또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있는 신생 기업 중 하나 인 직원 # 1이 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에 가입하고 훌륭한 자산 패키지를 협상해야합니다. 이 글은 시리즈 A / 시드로 자금 조달 / 매우 초기 단계의 시동에 참여할 때의 협상 쟁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Q : 확실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자금을 가지고있다!


아닙니다. 종자 단계 투자자 또는 친구 및 가족으로부터 소액을 모으는 것이 벤처 캐피탈리스트가 수 백만 달러의 시리즈 A 기금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성공과 가치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Harvard Business School)의 VC 전문가 인 조쉬 러너 (Josh Lerner)에 따르면 신규 사업의 ​​90 %가 종자 단계에서 실제 VC 자금 조달에 이르기까지 투자를 중단하고 그로 인해 폐쇄 될 것이라고한다. 따라서 종자 기동에 대한 투자는 VC가 자금을 지원하는 신생 기업에 대한 주식 투자의 위험한 게임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더스틴 모스코 비츠 (Dustin Moskovitz)의 프레젠테이션에서, Y Combinator의 Startup School에서 시작하여 왜 종자 기금을 마련한 신생 기업을위한 "성공"을 시작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씨앗이 자금을 지원받는 신생 기업이 "유니콘 (unicorn)"이 될 확률은 무엇입니까 (여기서는 10 억 달러 가치 평가의 전통적인 정의가 아닌 6 라운드의 자금 지원으로 정의 됨).


Q : 몇 개의 주식을 확보해야합니까?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에 가입 할 때 주식 수 또는 주식 가치면에서 생각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후기 창업자로 생각하고 회사의 특정 지분 소유율을 협상합니다. 이 비율은 회사의 가치 성장에 예상되는 기여도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초기 단계의 기업은 창업과 시리즈 A 사이의 가치를 극적으로 높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를 들어, VC 자금 조달에서 일반적인 선불 금액 평가는 800 만 달러입니다. 그리고 어떤 회사도 훌륭한 팀이없는 8 백만 달러의 회사가 될 수 없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기여도를 생각해보십시오.


Q : 초기 단계 신생 기업이 내 지분 소유율을 어떻게 계산해야합니까?


당신은 회사의 "완전 희석 자본"에 대한 귀하의 자본을 협상 할 것입니다. 완전 희석 자본 = 설립자에게 발행 된 주식의 수 ( "창업 주식") + 종업원을위한 유보 주식수 ( "직원 풀") + 다른 투자자에게 발행 또는 약속 된 주식의 수 ( "전환 사채"). 미 지불 영장이있을 수도 있으며 이는 또한 포함되어야합니다. 귀하의 주식 수 / 완전 희석 자본 = 귀하의 비율 소유권.


많은 초기 단계 신생 회사는 소유권 비율을 계산할 수있는 완전 희석 자본 번호를 부여 할 때 전환 사채를 무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환 사채는 완전한 VC 자금 조달 전에 천사 또는 종자 투자자에게 발행됩니다. 종자 단계 투자자는 VC 자금 조달이 예상되기 전에 회사에 1 년 정도 돈을주고 회사는 벤처 캐피탈 (VC)에서 지불 한 주당 가격에서 할인하여 VC 자금 조달 중에 컨버터블 메모를 우선주로 "변환"합니다.


전환 사채는 주식 매매 약속이기 때문에 회사는 전환 사채 전환에 대한 예상치를 완전 희석 자본에 포함 시켜서 비율 소유권을보다 정확하게 산정 할 수 있습니다.


Q : 표준 주식형 오퍼의 1 %입니까?


Series A 자금 조달 이후에 직원이 합류하는 경우 1 %는 의미가있을 수 있지만 초기 단계 직원이 A 시리즈 직원 이후와 같다고 잘못 생각하지는 마십시오.


첫째, 소유권 백분율은 Series A 파이낸싱에서 상당히 희석 될 것입니다. Series A VC가 회사의 약 20 %를 구입하면 회사의 약 20 %를 소유하게됩니다.


둘째, 벤처 캐피털 (VC) 조달을 결코 늘리지 않을 것이라는 큰 위험이있다. CB Insights에 따르면 합법적 인 종자 기금을 보유한 회사의 약 39.4 %가 후속 재원 조달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합법적 인 벤처 캐피털 (VC)이 참여하지 않는 종자 거래의 수는 훨씬 적습니다.


회사가 "돈을 모으고있다"거나 "자금 조달을 끝내겠다"는 약속에 속지 마십시오. 창시자는이 문제에 관하여 망상으로 악명 높다. 그들이 거래를 끝내지 않고 은행에 수백만 달러를 투입한다면, 회사는 돈이 없어져 더 이상 급여를 지불 할 수 없다는 위험이 높습니다. 위험도가 시리즈 A 직원보다 높기 때문에 자본 비율도 높아야합니다.


Q : 재고 문서에서 조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까?


회사는 나의 기득권 주식이나 내가 소유 한 것을 소유하지 못하게하는 다른 권리에 대한 환매 권리를 유지합니까?


회사가이 질문에 "예"라고 대답하면 회사를 떠나거나 해고 될 때 자신의 자산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주식이 가득한 후에도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무한정 가득 받게됩니다. 이는 "기명식 주식 환매 권", "불법 거래", "형평성에 대한 경쟁 금지"또는 심지어 "악의적 인"또는 "뱀파이어 자본주의"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 조건에 부합하는 대부분의 직원은 회사를 떠날 때까지 (기꺼이 또는 해고 된 후에) 또는 결코 지불하지 않을 합병에서 돈을 지불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는 그들이 진정한 형평을 위해 다른 곳에서 일할 수 있었던 것처럼 자신이 생각하는 가치가없는 형평성을 얻기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루스 브 럼 버그 (Bruce Brumberg) 지분 전문가는 "변화를 협상 할 능력이 거의 없더라도 전체 보조금 계약을 읽고 모든 조건을 이해해야하며, 항상 새로운 보조금 협약을 무시하지 말아야한다. 똑같아. " 현금 보상의 일부 양식을 교환하거나 형평성과 같은 다른 투자를 할 때 변호사가 투자를하기 전에 문서를 검토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Q : 가득 채우기 위해 공정한 것은 무엇입니까? 제어 변경시 가속?


표준 가득 기간은 1 년 동안의 절벽으로 매월 4 년 동안 부여됩니다. 이것은 매월 1 년 후에 주식의 1/4을 받고 매월 주식의 1/48을 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가득 채우는 것이 합리적이어야합니다. 회사에서의 역할이 4 년 동안 연장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그 기대치와 일치하는 가득한 일정을 협상하십시오.


귀중한 출구를 예상하여 주식 패키지 협상을 할 때 패키지의 가치를 충분히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귀중한 취득 후에도 귀하의 가득 일정이 끝나기 전에 종료되는 경우, 귀하는 주식의 전체 가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전체 교부금이 인수 시점에 1 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고 귀하의 주식의 절반만을 기부하면 그 가치의 절반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나머지는 처리되지만 회사는 인수 협상에서 처리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귀하는 가득액 일정의 다음 절반 동안 그 가치를 계속받을 수는 있지만, 인수 후에 해지되는 경우는 아닙니다.


일부 직원은 "통제 변경시 이중 트리거 촉진"을 협상합니다. 이는 다음 두 조건이 모두 충족되면 주식이 즉시 기권되기 때문에 전체 주식을 획득 할 수있는 권리를 보호합니다. 보너스가 완전히 기권되기 전에 (제 2 방아쇠) 종업원은 종결됩니다 (스톡 옵션 계약에 정의 된대로).


Q : 회사는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협상을 할 수 있을까요?


회사는 이사회가 귀하에게 옵션을 부여한 날에 행사 가격 ( "FMV")으로 행사 가격을 책정합니다. 이 가격은 협상 할 수 없지만 귀하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귀하는 옵션을 최대한 빨리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이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회사에 알리고 시작한 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그들이 자금 조달 또는 다른 중요한 행사가 끝날 때까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연기하면 FMV와 행사 가격이 올라갈 것입니다. 이것은 회사의 가치 상승으로 인해 스톡 옵션의 가치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은 대개 보조금 지급을 연기합니다. 그들은 "대역폭"또는 다른 말도로 인해 이것을 쉬게합니다. 그러나 직원들에게 약속 한 바를주는 것은 부주의합니다.


보조금의시기와 가격은 회사가 실패한 경우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첫 해에 큰 성공을 거둔다면 개별 직원에게 커다란 문제가됩니다. 나는 수백 달러의 운동 가격이 약속되었을 때 운동 가격이 수십만 달러에 갇혀있는 것을 보았다.


Q : 초기 단계 직원으로 어떤 급여를 협상 할 수 있습니까?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에 가입하면 시장 가격보다 낮은 급여를 수락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창업은 비영리 단체가 아닙니다. 회사가 실제 돈을 모으 자마자 시장에 봉급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리고 회사에 가입 할 때 급여 상실 (회사에서 돈을 모으지 않으면 몇 달 안에 급여가 0 달러가 될 위험)에 상당한 보상을 받아야합니다.


회사에 가입하면 시장 금리에 동의하고 자금 조달 당시에 해당 금액으로 인상 할 것을 동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기에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귀하의 업무를 보충 할 수 있도록 자금 조달시 보너스를 지급 할 회사에 가입 할 때도 문의하십시오. 물론 이것은 시드 단계의 신생 기업 중 불과 몇 퍼센트 만이 Series A를 통해 그 보너스를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도박입니다.


Q : 어떤 형태의 형평을 받아야합니까? 양식의 세금 결과는 무엇입니까?


[개인의 세금 상황 및 회사의 법률 준수에 대한 많은 가정에 근거하고 있으므로 귀하의 특정 상황에 대한 세금 조언으로 의존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회사가 보조금의 구조 나 세부 사항을 잘못 설계하면 최대 70 %의 벌금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또는 판매 연도에 가격 변동이있는 경우 세금 처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는 회사가 인수시 특정 선택을한다면 귀하의 세금 처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는. 이것이 복잡하다는 생각을하게됩니다.]


이들은 최악의 순서대로 초기 단계 종업원에게 가장 세금 혜택을받는 형평 보상 방식입니다.


1. [타이] 제한된 주식. 보조금을 수령 한 날에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고 30 일 이내에 IRS에 83 (b) 선거를 제출합니다. 당신이 주식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본 이득 보유 기간은 즉시 시작됩니다. 주식을받을 때 과세되는 것을 피하고 주식 판매시 경상 소득 세율을 피하십시오. 그러나 주식을 쓸모 없게되거나 주식을 사기 위해 지불 한 가격보다 더 가치가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1. [타이] 비공 인 주식 옵션 (조기 운동). 스톡 옵션을 일찍 행사하고 30 일 이내에 국세청에 83 (b) 선거를 신청하십시오.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의 행사 가격 간에는 스프레드가 없기 때문에 운동시 세금 (심지어 AMT)을 피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즉시 소유하므로 (주식 가득 조건에 따라) 주식 판매시 경상 소득 세율을 피할 수 있으며 자본 이득 보유 기간이 즉시 시작됩니다. 그러나 주식을 쓸모 없게 만들거나 주식 가격이 주식 가격보다 낮아질 수 있다는 투자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3.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 : 옵션이 부여 될 때 세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옵션을 행사할 때 평범한 소득을 가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운동 일의 공정 시장 가격 ( "FMV")과 행사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때 대체 최소 세금 ( "AMT")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운동을 한 후 적어도 1 년 동안, 그리고 ISO가 부여 된 지 2 년 후에 주식을 팔면 주식을 팔 때 자본 이득 치료를 받게됩니다.


4. 제한된 재고 단위 (Restricted Stock Unit, "RSUs"). 당신은 교부금에 과세되지 않습니다. 행사 가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회사의 계획과 RSU가 "결제"된 시점에 따라 가득 된 날짜 또는 후일에 주식의 가치에 대한 일반 소득세 및 FICA 세금을 납부합니다. 당신은 매우 초기 직원이나 중역이 아니고 회사의 자본 구조를 이끌어 낼 힘이 없다면 RSUs와 스톡 옵션 (ISOs 또는 NQSO) 중에서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에 합류하여 보통주를 사기 위해 현금을 기꺼이 배치하려는 경우 제한적 주식을 요청하십시오.


5. 비 한정 주식 옵션 (조기 행사가 아닌) : 행사 일에 행사 가격과 FMV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일반 소득세와 FICA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주식을 매각 할 때 행사 일의 FMV와 판매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 발생합니다.


질문 : 더 많은 질문이 있으면 누가 나를 안내 할 것입니까?


메리 러셀 (Mary Russell) 변호사는 개개인의 개인 이익 및 임원 및 제공 협상, 보상 설계 및 취득 조건에 대한 주요 공헌자를 포함한 창업 형평성에 대해 개인에게 조언합니다. 그녀의 서비스에 관한이 FAQ를 보거나 (650) 326-3412 또는 infostockoptioncounsel에 연락하십시오.


Stock option counsel, P.


메리 러셀 • 변호사.


125 대학가, 스위트 220 •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 943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