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February 2018

외환 이메일 캠페인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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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QL 신호 서비스에서 신호 제공자를 선택하고 실제 STP 또는 ECN 계정에 연결하십시오. infoforexee 구독에 대한 지불 영수증을 보내십시오. Forex. ee는 구독료 적용 범위를 EWallet으로 이전합니다. 구독 보장 금액은 50 $로 제한되며 가입 첫 달 동안 유효합니다.


0 % 커미션으로 입금하십시오!


프로모션 이용 약관 :


0 % 커미션으로 신용 / 직불 카드로 입금하십시오. 계좌 이체 입금액이 3000 USD (또는 기타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 이상인 경우 은행 수수료 환급을 받으십시오. 은행 수수료 환급을 받으려면 은행 송장 사본을 보내주십시오.


Forex. ee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수수료없는 예금을 제공합니다.


Forex. ee는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프로모션 이용 약관 :


1. 감축 된 수수료가 유효한 기간 :


보증금 200 USD - 1 주 동안 커미션 줄임. 500 USD의 보증금 - 2 주 동안 커미션을 줄입니다. 입금 1000 USD - 4 주 동안 커미션을 줄입니다. 3,000 USD의 예금 - 6 주 동안 커미션을 줄입니다. 보증금 5000 USD - 8 주 동안 커미션을 줄입니다.


2. 각 고객은 6 개월에 한 번이 오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커미션을 줄이려면 ECN 계좌로 입금하거나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의하거나 infoforexee (으)로 보내십시오.


새로운 환영 보너스 $ 15 STP.


이 프로모션은 Forex. ee에서 2015 년 9 월 1 일 이후 첫 거래 계좌를 등록한 고객에게 유효합니다.


보너스는 인도네시아와 나이지리아 거주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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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x. ee에서 STP 계정을 등록하고 라이브 채팅 또는 개인 관리자를 통해 문의하십시오. 작년에 최소 $ 50의 예금을 보여주는 이전 브로커로부터 거래 계좌 내역서를 보내 주시고 귀하의 활성 전화 번호를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보너스는 다른 거래 계좌로 이체되어서는 안됩니다.


© 2004-2017 NetStock Ltd.


판권 소유.


시더 힐 크레스트, 빌라, 킹스 타운,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NetStock Ltd는 미국 거주자를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Forex 관리 계정을 홍보하는 Forex 캠페인.


예산 $ 250-750 USD.


Freelancer는 Forex 관리 계정을 홍보하기 위해 Forex 캠페인을 마케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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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및 사본; 2017 Freelancer Technology Pty Limited (ACN 142 189 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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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오늘 훔쳐 야 할 7 가지 전자 상거래 캠페인.


의심의 여지없이 전자 상거래 판매를 유도하는 데있어 가장 강력한 마케팅 채널 중 하나입니다.


다이렉트 마케팅 협회 (Direct Marketing Association)에 따르면 실제로 ROI는 약 4,300 %입니다.


이는 고객의받은 편지함이 가장 개인적인 온라인 환경이기 때문에 판매 변환 권한을 얻으면 소셜 미디어에서 얻을 수없는 메시지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게됩니다.


그러나 건강한 가입자 목록이 있어도 때로는 독창적이고 전환에 중점을 둔 캠페인을 귀하의 목록에 보내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데 도움이되도록 최근받은 편지함에 도착한 7 가지의 영향력있는 전자 상거래 사례를 모아서 오늘날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마케팅을 시작하기 만하면 목록 작성에서부터 분석 이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도와주는 자세한 안내서를 확인하십시오.


펫 플로우의 사회적 증거.


Petflow는 2012 년에 3 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온라인 애완 동물 소매 업체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1 백만 명이 넘는 팬이있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Petflow의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컨텐츠를 빌려서 폭발로 작동시킵니다. 아래 캠페인은 좋은 예입니다.


사회 보장 요소를 추가하는 것은 신뢰를 높이고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 (및 선호)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입소문은 모든 구매의 20-50 %를 차지하는 주된 요소이며, 온라인 고객 중 63 %는 긍정적 인 리뷰가있는 사이트에서 구매할 확률이 높다고 응답했습니다.


Harry 's Order 도착 / 제품 교육.


우리는 최근 Harry 's를 많은 일을 제대로 수행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로 규정했으며, 그들의 예외는 아닙니다.


Harry 's는 특히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고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 고객의 평생 가치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로 활용합니다.


주문이 도착하면 아래 내용이 표시됩니다. 단순히 로봇 주문 알림을 전송하는 대신 교육을 통해 고객을 제품으로 성공시킬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결국 모든 사람들이 윈 - 윈 (win-win)이됩니다.


자신의 거래를 살펴보고 사람들에게 Facebook을 좋아하는 것을 요청하는 것과 같이 간단 할지라도 더 가치있게 만들 기회가있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STORQ의 콘텐츠 제공 기간.


STORQ는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전자 상거래 업체로 기대되는 엄마에게 유행하는 의류를 판매합니다. 그들은 임신, 모성 및 양육과 관련된 큐레이터 콘텐츠가 가득한 훌륭한 월간 뉴스 레터를 보냅니다.


STORQ는 소수의 제품만을 담고 있기 때문에 반복적 인 제품 프로모션을 보내지 않고도 고객 앞에 머물 수있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마케팅을 시작할 수있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Pocket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업계와 관련된 최상의 링크와 리소스를 저장 한 다음 목록에 큐레이팅 된 콘텐츠를 매월 보내십시오.


허크 베리의 희소성.


희소는 마케터들이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도록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심리적 판매 유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인간은 잃어버린 것에 대해 두려워 할 정도로 단단 해져 있습니다.


인기있는 남성 패션 소매상 인 Huckberry는이 예에서이 전략을 사용합니다.


제한 시간 할인 및 시간에 민감한 무료 배송과 같은 인센티브는 사람들을 울타리 밖으로 이동시키고 결제 페이지로 이동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바나나 공화국의 배타성.


모두가 특별하다고 느끼고 모두가 좋은 거래를 좋아합니다. 바나나 리퍼블릭 (Banana Republic)은 분명히 아래에 설명 된대로 이것을 얻습니다.


독점 계약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무료 배송 및 무료 반품을 제공함으로써 가치를 짐을 싸게됩니다.


여기서 교훈은 구독자에게만 "가입자 전용"거래를 제공함으로써 가입자가 특별하다고 느끼게 만드는 것은 고객 충성도를 구축 할뿐만 아니라 판매를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Petflow 's Surprise Store Credit.


Petflow의 사람들은 자신의 마케팅 전략에 관해서는 꽤 똑똑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공격적이라고 말합니다). 한 달 후에 보낸 제목 줄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이 보낸 교활한 것 중 하나는이 가게 신용입니다.


단지 "15 % 할인"을 제공하는 대신 고객이 사이트에 지출 할 수있는 매우 구체적인 금액을 제공합니다. 그 이론은 백분율 할인을 버리는 것보다 돈 낭비가 더 힘들다는 이론입니다.


다음 번에 할인 행사와 함께 프로모션을 보내려면이 매장 신용 접근 방식을 시험해보십시오.


Post의 "Just Checking."


나는 라이언 바 (Whipping Post)의 소유주 인이 책을 좋아합니다. 동시에 친절하고, 도움이되고, 홍보적입니다.


이 웹 사이트는 주로 감사의 메시지로 액자 역할을하지만, 웹 사이트의 행동 촉구, 소셜 프로필, 사용자 생성 제품 사진 요청까지도 전달합니다. 사람들이 제품 사용 후기로 답장을하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들을 정확하게 복사하는 것이 아니라 각 전략을 취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용 할 것을 제안합니다. 판매를 창출하고 고객을 보내기위한 효과적이고 창조적 인 캠페인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모든 전자 상거래 기업가가 집중해야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Mark Macdonald는 Shopify의 콘텐츠 관리자입니다. Twitter의 Mark와 Google+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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